판타지 보이즈, 오늘(23일) 미니2집 '포텐셜' 발매…글로벌 팬덤 정조준

박서연 기자 2023. 11. 23.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K팝 주역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증명한다.

23일 오후 6시 판타지 보이즈는 두 번째 미니 앨범 ‘포텐셜(Potential)’을 발매한다.

미니 앨범 ‘포텐셜’에는 사랑과 야망이 가득한 모험의 즐거움을 반영한 ‘겟 잇 온(Get It On)’과 고난과 역경이 있어도 꿈을 향해 즐겁게 나아가겠다는 내용이 담긴 ‘포텐셜’ 총 두 곡이 담겼다.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판타지 보이즈의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과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다. 청량함을 뿜어냈던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와는 반대로 옴므파탈 매력과 함께 섹시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통해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만들겠다는 각오다.

또한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BTS 등 국내 최정상 그룹과 작업한 작곡가들이 참여한 것은 물론, 안무에는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와 김승현(Patt)과 전기훈(dope.k)까지 참여하는 등 초호화 지원사격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런 가운데 23일 0시 선공개된 ‘포텐셜’ 뮤직비디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겟 잇 온’ 뮤직비디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이날 밤 10시 컴백 기념 틱톡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