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한 판타지 보이즈, 오늘(23일) '포텐셜'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포텐셜'로 돌아온다.
판타지 보이즈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포텐셜(Potential)'을 공개한다.
미니 앨범 '포텐셜'에는 총 두 곡이 담겼다.
미니 앨범 '포텐셜'에는 NCT 127(엔시티 127)·스트레이키즈·트와이스·BTS 등 국내 최정상 그룹과 작업한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겟 잇 온'·'포텐셜' 수록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포텐셜'로 돌아온다.
판타지 보이즈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포텐셜(Potential)'을 공개한다.
미니 앨범 '포텐셜'에는 총 두 곡이 담겼다. 사랑과 야망이 가득한 모험의 즐거움을 반영한 '겟 잇 온(Get It On)'과 고난과 역경이 있어도 꿈을 향해 즐겁게 나아가겠다는 내용이 담긴 '포텐셜(Potential)'이다.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판타지 보이즈의 성장을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은 청량함이 돋보였던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때와 대비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만들겠다는 각오다.
미니 앨범 '포텐셜'에는 NCT 127(엔시티 127)·스트레이키즈·트와이스·BTS 등 국내 최정상 그룹과 작업한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안무를 위해서는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와 김승현(Patt) 전기훈(dope.k)이 나섰다.
이러한 가운데 선공개된 '포텐셜' 뮤직비디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는 중이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겟 잇 온'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 역시 치솟고 있다.
한편 23일 오후 10시 컴백 기념 틱톡 라이브를 예고한 판타지 보이즈는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미디언 김병만, 결혼 12년 만 파경
- 스윗소로우 출신 성진환, 오지은과 결혼 9년 만 이혼 "서로 앞날 응원"
- '52세' 김혜연, 체중 48kg 유지 비결 "새벽 2시에 유산소 운동"
- 라이즈 승한, 사생활 논란에 활동 무기한 중단
- "다시 살게 된대도 오지은과" 스윗소로우 출신 성진환이 쓴 이혼 편지
- '결혼 1년차' 아유미 "임신 준비 중, 금주 지루해" ('다시갈지도')
- 홍지윤 "하루하루 소중해…눈 뜨면 전라도·경상도"
- 전소민 하차한 '런닝맨', 또 한 번 찾아온 변곡점
- 군 복무 연예인, 행사 차출 문화 사라질까
- 다비치 이해리, 임재범과 '지극히 사적인 얘기' 챌린지 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