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 연례 비전 공유 '아크릴 넥스트 2023' 컨퍼런스 2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공지능(AI) 기업 아크릴(대표 박외진)이 오는 27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코엑스 인터콘) 지하 1층 다이아몬드홀(HL)에서 연례 비전 공유 행사(ACRYL NEXT 컨퍼런스 2023)를 개최한다.
행사는 1부 2부로 나눠 진행되는데 1부에서는 아크릴 박외진 대표가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라는 이름의 비전을 선포하며 SKT 박수경 팀장이 'SKT 통신 데이터와 웰케어(wellcare) 데이터의 혁신적 활용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방은주 기자)인공지능(AI) 기업 아크릴(대표 박외진)이 오는 27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코엑스 인터콘) 지하 1층 다이아몬드홀(HL)에서 연례 비전 공유 행사(ACRYL NEXT 컨퍼런스 2023)를 개최한다.
'ACRYL NEXT 2023: OVER THE RAINBOW'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올해가 다섯번째다. 행사에서 아크릴은 AI가 인간의 부족함을 채우는 방법과 아크릴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올해 행사 주제는 '오즈의 마법사'다.
행사에서 아크릴은 자사의 AI 플랫폼 '조나단'이 산업별 특성에 맞게 적용된 다양한 사례와 창의적인 비즈니스 경험을 소개한다. 행사는 1부 2부로 나눠 진행되는데 1부에서는 아크릴 박외진 대표가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라는 이름의 비전을 선포하며 SKT 박수경 팀장이 ‘SKT 통신 데이터와 웰케어(wellcare) 데이터의 혁신적 활용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2부에서는 '인공지능이 인간의 부족함을 채우는 다양한 방법'을 주제로 산업 적용 사례가 소개된다. 성균관대 우홍욱 교수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전종수 이사, 한국행정연구원 국정데이터조사센터 허준영 소장,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이희엽 이사장, 서울대학교병원 신민섭 교수, 비브스튜디오스 박제훈 이사, 딥엑스 김정욱 부사장 등이 참여해 각자의 분야에서 AI 활용 사례를 들려준다.
행사를 주관한 아크릴은 데이터 정제부터 모델 개발 및 배포, 운영까지 지원하는 인공지능 플랫폼 기업이다. 아크릴이 개발해 선보인 AI플랫폼 '조나단'은 누구나 쉽고 효율적으로 인공지능을 개발하게 도와주고, 또 기업의 인공지능 개발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게 해준다. 별도의 개발 환경 구축 없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든 과정을 간편히 수행할 수 있다.
방은주 기자(ejbang@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LG CNS, 매출 4조 눈앞…핵심 DX 사업으로 실적 '고공행진'
- [현장] "사람 구하고 불끄고, 미아도 찾아준다"…부천 치안 지킴이 정체는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최태원 SK 회장, 美 솔리다임 의사회 의장 맡았다...AI 메모리 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