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4차 전직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23일 MMORPG '나이트크로우'가 4차 전직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4차 전직 시 캐릭터 전투 능력치가 대폭 상승하는 것은 물론, 클래스별 특징이 부각된 화려한 외형도 획득할 수 있다.
각 클래스별 영웅 등급 스킬 1종이 추가되고, 전설 등급 스킬 1종은 몬스터 사냥으로 기술서를 구해 배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23일 MMORPG '나이트크로우'가 4차 전직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4차 전직 시 캐릭터 전투 능력치가 대폭 상승하는 것은 물론, 클래스별 특징이 부각된 화려한 외형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전용 스킬도 사용 가능하다. 각 클래스별 영웅 등급 스킬 1종이 추가되고, 전설 등급 스킬 1종은 몬스터 사냥으로 기술서를 구해 배울 수 있다.
나이트크로우'는 오늘부터 30일까지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 ‘브란트의 길드 지원’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출석과 기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길드 주화 보상이 2배로 늘어난다.
이와 함께 특수 던전 보스 처치, 길드 지령 완료 등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는 ‘브란트의 축복 지령’ 이벤트는 12월 21일(목)까지 진행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강화 실패로 파괴된 희귀 등급 이상 무기를 복구하는 ‘클레멘스의 쿠폰’이 지급된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판타스틱4 베이스볼', 야구게임 판도 흔드나
- 위메이드, 한콘진-게임문화재단과 게임 인재 육성 장학금 후원 협약
- 위메이드 '레전드오브이미르',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선보인 북유럽 신화
- 위메이드 '판타스틱4 베이스볼', 유인촌 장관이 뽑은 화제작
- 美, 내년부터 반도체·AI·양자 등 첨단산업 對中 투자 통제
- 30일 배달앱 상생회의체 9차 회의...입법으로 향하나
- 민희진,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재선임 가처분 각하
- "집안 돌아다니는 생활반려 로봇, 스마트폰 가격에 나온다"
-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점주 갈등·고평가’ 딛고 흥행 성공할까
- 中 폰 기업 줄줄이 '플립형' 폴더블 시장 철수 고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