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 낡은 집 고쳐드립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도시개발공사와 한국부동산원은 23일 대구 군위군 삼국유사면 일대에서 국가유공자를 위한 '행복HOME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와 한국부동산원은 올해 7월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을 기념해 사회공헌을 위한 상생협력에 뜻을 모으고 노후주택 보수 지원사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이날 밝혔다.
대구도시개발공사와 한국부동산원은 '달구벌 커먼그라운드', '달구벌ONE팀' 등 지역상생발전과 사회공헌을 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도시개발공사와 한국부동산원은 23일 대구 군위군 삼국유사면 일대에서 국가유공자를 위한 ‘행복HOME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와 한국부동산원은 올해 7월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을 기념해 사회공헌을 위한 상생협력에 뜻을 모으고 노후주택 보수 지원사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이날 밝혔다. 두 기관은 노후 주택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집을 찾아 수리 비용을 지원하고, 폐기물 처리 등 집수리를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와 한국부동산원은 ‘달구벌 커먼그라운드’, ‘달구벌ONE팀’ 등 지역상생발전과 사회공헌을 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한국부동산원과 힘을 합쳐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인효 기자 antiwho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의전 중독, 여성 편력… 우상 안희정은 이렇게 몰락했다”
- 황의조 영상 유출 피해자, 대화내용 공개... "내가 싫다고 했잖아"
- 근무 중 상의 올리고 단추 풀고...'노출방송' 7급 공무원 또 적발
- "살려달라" 비명에 달려간 父子...아들은 얼굴 50바늘 꿰매
- 스윗소로우 출신 성진환, 오지은과 결혼 9년 만 이혼 "서로 앞날 응원"
- "인사 잘하고 눈물 많던 아이" 40대 여성 납치 성폭행한 중학생 선처 호소
- 8세 중증장애 아들 죽음으로 몰고 간 엄마의 비극
- 찰스3세, 블랙핑크에 대영제국훈장 수여... 윤 대통령 부부도 함께 축하
- 황의조 사생활 유포 범인은 친형수... 피해자 "합의 없다"
- 매장 둘러보는 것도 개인정보 요구… 샤넬 갑질에 '과태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