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기 감독 ‘구단 비방’-권순철 단장 ‘경기 진행 방해’ 24일 KBL 재정위원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일 KBL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원주 DB와 고양 소노 김승기 감독의 언쟁에 KBL이 재정위원회를 연다.
KBL은 23일 "24일 오전 9시 30분 KBL센터에서 DB 권순철 단장 경기 진행 방해 등과 소노 김승기 감독의 구단 비방(욕설) 행위에 대해 제29기 제2차 재정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정위원회는 김승기 감독의 '구단 비방 행위', 권순철 단장의 3쿼터 종료 후 기록석을 찾아가 항의한 '경기 진행 방해'에 대한 안건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최서진 기자] 19일 KBL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원주 DB와 고양 소노 김승기 감독의 언쟁에 KBL이 재정위원회를 연다.
KBL은 23일 “24일 오전 9시 30분 KBL센터에서 DB 권순철 단장 경기 진행 방해 등과 소노 김승기 감독의 구단 비방(욕설) 행위에 대해 제29기 제2차 재정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9일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소노와 DB의 2라운드 맞대결 종료 후 소노 김승기 감독과 DB 권순철 단장이 언성을 높이며 언쟁을 벌였다. 양 팀 사무국과 일부 스태프가 모여 중재에 나섰지만, 언쟁은 약 10분 넘게 이어졌다. 이후 KBL은 진상 파악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재정위원회는 김승기 감독의 ‘구단 비방 행위’, 권순철 단장의 3쿼터 종료 후 기록석을 찾아가 항의한 ‘경기 진행 방해’에 대한 안건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DB 강상재, 정관장 정효근의 비신사적 행위에 대한 안건도 다뤄질 예정이다.
강상재는 10일 정관장과의 경기에 침 뱉은 행동이 문제가 됐고, 정효근은 21일 대구 한국가스공사와의 경기에서 손가락으로 부적절한 행동을 해 문제가 됐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