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덱스 “‘애니’ 추천 논란? 관점 차이에서 오는 이슈라고 생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덱스가 애니메이션 논란에 대해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앞서 덱스는 지난 5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애니메이션 '메이드 인 어비스'를 추천해 논란에 휩싸였다.
'메이드 인 어비스'는 다양한 유물이 숨겨져 있는 큰 웅덩이로 많은 사람들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일본의 다크 판타지 만화다.
이 작품이 논란에 휩싸인 이유는 선정적인 내용이 연달아 등장하며 또 잔인한 수준도 높기 때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세 덱스가 애니메이션 논란에 대해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에서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게일주3(이하 ’태계일주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자리에는 MC 장도연을 비롯해 기안84, 덱스, 김지우 PD가 함께 했다.
’메이드 인 어비스‘는 다양한 유물이 숨겨져 있는 큰 웅덩이로 많은 사람들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일본의 다크 판타지 만화다. 이 작품이 논란에 휩싸인 이유는 선정적인 내용이 연달아 등장하며 또 잔인한 수준도 높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덱스는 “너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다. 어쨌든 제 중심을 잘 잡고 살아 온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중요한 건 그전 조금 더 앞으로 이런 것들이 내가 생각했을 때 문제가 아닐 수 있지만,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에 주의를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서로 경험한 인생 등이 다르니까 관점 차이에서 오는 이슈라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심 잘 잡아가겠다. 걱정하고 우려하는 팬분들 심려 끼치지 않게 조율해서 해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덱스가 출연하는 MBC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결혼 12년 만에 이혼…“7살 연상과 결혼 생활 마무리”(공식) - MK스포츠
- 방탄소년단 측 “RM·지민·뷔·정국, 병역의무 이행 위한 절차 시작”(전문)[공식입장] - MK스포츠
- 서동주, 글래머 볼륨감+도발적인 섹시 S라인 몸매 - MK스포츠
- 놀이공원 간 르세라핌 김채원, 우월한 비율과 몸매 - MK스포츠
- “고심 끝에 도전 허락 결정” LG, 마무리 투수 고우석 ML 포스팅 허가 - MK스포츠
- ‘잠실 예수’ 켈리, LG와 총액 150만 달러에 재계약 체결…“내년 통합우승 위해 준비 잘할 것”
- SSG, 송신영 수석·강병식 타격·배영수 투수 등 코칭스태프 전격 영입 - MK스포츠
- EPL 컴백 캡틴 SON, 차·포 다 뗀 토트넘 2연패 수렁에서 구해낼까 - MK스포츠
- “알포드는 바꾸는 쪽으로…” KT 새 외인 타자 구한다, ‘27승 외인 듀오’ 쿠에바스-벤자민은
- “야유좀 그만합시다!” 경기 도중 마이크 든 포포비치 감독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