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대상 거론? '태계일주' 덕…'나혼산' PD님 삐치겠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의 연예대상으로 거론되는 기안84가 이에 대한 대상에 대한 속마음을 전했다.
'태계일주3'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펼치는 현지 초밀착 끝판왕 여행을 그린다.
이날 기안84는 대상 수상 가능성에 대해 "저는 개인적으로 '나 혼자 산다'를 오래하면서 (시청자들이) 좋아해 주셔서 여기까지 온 것 같다. '태계일주' PD님을 만나면서 대상 얘기도 나오는 걸 보면 '태계일주' 덕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서울시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기안84, 덱스, 김지우 PD가 참석했다. ‘태계일주3’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펼치는 현지 초밀착 끝판왕 여행을 그린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앞선 시즌1의 최고 시청률은 5.2%, 시즌2의 최고 시청률은 6.1%를 기록했다.
이어 “이렇게 얘기하면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PD님이 삐치실 수도 있는데 ‘태계일주’가 없었으면 거론될 일도 없었을 것 같다. 시즌3 시청률이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이 크다”라고 덧붙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 PD는 “조심스러운 지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저희가 먼저 이렇게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게 조심스럽다. 그렇지만 대상을 탄다면 너무 좋을 것 같고 꿈 같은 일이라고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또 기안84는 “솔직히 좀 무섭다. 내가 받아도 되나 싶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에 MC 장도연은 “아직 받은 게 아니다. ’태계일주‘ 제작발표회지 연예대상은 아니다”라고 너스레를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 "조직·시스템·업무방식 다 바꿔라"…고강도 쇄신 요구
- "싫다고 얘기했잖아"…`황의조 불법촬영` 피해자가 공개한 대화록(종합)
- 노소영 "최태원, 동거인에 1000억 써"…동거인 "허위사실"
- 제주 우도 여행 일가족, 사진 찍자 우르르 추락…무슨 일
- '성매매 집결지' 용주골 철거 시작…업주들 고함지르며 반발
- "남현희에 배신감"...전청조 '옥중 편지' 공개
- "삼성에 도전장"…분사 3년 만에 상장 추진하는 이 회사
- 날벼락 맞은 맥날·스벅..중동서 불매운동 벌어진 이유
- 국정원 “北 정찰위성 발사 성공…연내 핵실험 가능성은 낮아”(종합)
- 황의조, 동네북 됐나...가짜 협박범까지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