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3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2023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우수성을 인정받아 2관왕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 및 공공기관의 고객 소통 성과를 평가하는 마케팅 시상식이다.
코웨이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ESG 콘텐츠로 소통을 활성화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2023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우수성을 인정받아 2관왕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 및 공공기관의 고객 소통 성과를 평가하는 마케팅 시상식이다. 디지털 소통 효과 측정지수를 기반으로 고객 평가, 빅데이터 분석, FGI 및 전문가 검증을 거쳐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코웨이는 올해 조사에서 종합 지수 S등급을 획득하며 '소셜미디어대상' 생활가전 부문 대상과 '인터넷소통대상'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코웨이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ESG 콘텐츠로 소통을 활성화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코웨이 리버 플로깅 챌린지'는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기나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참가자가 직접 활동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도록 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과 이벤트로 고객 활동을 독려, 올해 진행한 친환경 캠페인에서 총 4000여명의 자발적 참여를 이끌어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국 국빈방문] 韓英 '안보·경제·미래' 3대 협력…글로벌 현안 공동 대응
- 韓英, 전략적 동반자 새 시대 열었다
- 당근에 안마의자?…의료기기 불법거래 성행
- 디지털플랫폼정부, 입법 과제 청취 세미나 연다
- LG디스플레이 신임 CEO 정철동…'애플·생산 전문가 구원투수로'
- 행정망, 정상화 후에도 '잔고장' 수차례···'하드웨어 문제' 정부 주장 무색
- 민주당, 중소기업 공동행위 보장법 추진…“이번 국회서 반드시 처리”
- 비테스코, 차세대 전동화 구동시스템 내년 첫 공급…2030년 수주목표 17조원 채운다
- 이광후 모니터랩 대표 “아시아 넘버1 어플라이언스 보안 밴더 되겠다”
- 연말까지 신차 10종 막판 스퍼트...'내수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