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대회 콘텐츠 개편으로 보상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대회 콘텐츠를 개편하고, 물고기 숙련도 시스템을 추가했다.
대회는 '낚시의 신'의 경쟁 콘텐츠 중 하나로, 게임 내 각 지역에서 최다어, 포인트, 월척 종목으로 진행되며 순위에 따라서 보상을 얻는 낚시터다.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등 최상위 2개 지역의 대회에서 3위 안에 들 경우엔 산호가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물고기 숙련도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회는 '낚시의 신'의 경쟁 콘텐츠 중 하나로, 게임 내 각 지역에서 최다어, 포인트, 월척 종목으로 진행되며 순위에 따라서 보상을 얻는 낚시터다. 이번 업데이트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대회 보상이 기존보다 약 2.5배 증가했다.
특히, 일요일에 진행되는 대회의 경우 보상이 기존보다 4배 증가, 대회 규칙 또한 한 시간 동안 가장 긴 길이의 목표 어종을 잡으면 우승하는 방식으로 간소화됐다.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등 최상위 2개 지역의 대회에서 3위 안에 들 경우엔 산호가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물고기 숙련도 시스템이 추가됐다. 물고기 숙련도는 그동안 획득한 물고기 카드를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자신의 목표 어종과 같은 어종의 물고기 카드를 이용해 숙련도를 올리면 해당 물고기를 잡을 때 적용되는 대미지와 대어 및 액세서리 수치 등의 능력치가 전반적으로 증가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