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기안84 "연예대상? 말도 안 돼...받아도 되나 싶어" [Oh!쎈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의 기안84가 연예대상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기안84는 '태계일주' 시리즈에서의 활약과 또 다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에서의 활약이 더해지며 연예대상 후보로 일찌감치 거론됐다.
'태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로 불리는 웹툰작가 겸 인기 방송인 기안84의 여행 버킷 리스트를 실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의 기안84가 연예대상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MBC는 2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신사옥에서 새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약칭 '태계일주') 시즌3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기안84와 덱스가 참석해 김지우 PD와 함께 MC 장도연의 진행 아래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태계일주' 멤버들은 다가오는 연말 시상식 시즌 MBC 방송연예대상의 유력한 수상 후보로 꼽히고 있다. 기안84는 '태계일주' 시리즈에서의 활약과 또 다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에서의 활약이 더해지며 연예대상 후보로 일찌감치 거론됐다.
정작 기안84는 "대상은, 많이들 물어보시는데 사실 '나혼산'을 오래 하면서 여기까지 온 것 같기도 하다. 그런데 김지우 PD님 만나면서 대상 얘기도 나오는 걸 보면 이게 '태세계' 덕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하면 '나혼산' 허항 PD님이 삐질 것 같기도 하다. 저는 '태세계'가 아니면 거론될 일도 없을 것 같다. '태세계' 시즌3가 시청률이 잘 나와야 맞지 않나 싶다. 이게 뻔한 대답인데 그렇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말도 안 되는 것 같다. 운이 참 좋았던 것 같다. 그걸 생각을 해보자면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게끔 판을 깔아준 제작진 분들이 고맙다. 그걸 사람들이 좋아해주셔서 이렇게 된 게 아닐까 싶다. 저는 조금 솔직히 무섭다. 이런 걸 받아도 되나 싶다"라고 덧붙였다.
'태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로 불리는 웹툰작가 겸 인기 방송인 기안84의 여행 버킷 리스트를 실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김성락 기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