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쿵야랑 사진찍으러 가요" 5일간 2만명 팝업스토어 찾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 세번째 팝업스토어가 5일간 누적 방문자 수 2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7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3일동안 약 1만여명이 방문했으며, 매일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눈 오는 날 '양파쿵야' 모양에 맞춰 눈을 만들 수 있는 스노우메이커는 매일 조기 품절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넷마블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 세번째 팝업스토어가 5일간 누적 방문자 수 2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7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3일동안 약 1만여명이 방문했으며, 매일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오는 26일까지 여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쿵야 레스토랑즈 소원상점'이라는 이름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새로운 시작의 소원을 빈다는 내용의 테마로 제작됐다. 테마에 걸맞게 신전을 연상시키는 구조물, 쿵야 분수대와 별, 구름 등으로 부스가 꾸며졌다.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건 ‘양그말리온 소원’ 분수대’다. 쿵야 코인을 던져 소원을 비는 곳으로 관람객들이 재미삼아 각자의 소원을 빌 수 있다. 한 켠에는 인생네컷 부스도 마련됐다.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등 총 8개의 프레임 중 원하는 것으로 골라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인기다.
이전 팝업스토어 대비 더 풍성해진 굿즈가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눈 오는 날 ‘양파쿵야’ 모양에 맞춰 눈을 만들 수 있는 스노우메이커는 매일 조기 품절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 굿즈인 양파쿵야 및 주먹밥쿵야 쿠션 등을 비롯해 ‘맑눈광’ 슬리퍼, 아크릴 스탠드, 랜덤 피규어, 차량 방향제 등 새로운 품목을 선보이고 기존 굿즈도 종류를 추가했다.
넷마블 엠엔비 관계자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는 만큼 현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한 운영에 노력을 쏟고 있다”며 “남은 기간 동안 추가 굿즈 오픈도 예정돼있으니 주말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넷마블 #쿵야 #양파쿵야 #쿵야레스토랑즈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정아 "10년 전 세미누드 촬영, 그때 패기"
- "수락산인데 죽을 것 같다" 아내에 전화 70대 숨진 채 발견
- "술집 여성과 성관계 영상 찍고 2억 준 남편, 그저 비즈니스랍니다"
- '이혼' 김민재, 연봉 321억 원…재산분할만 80억 이상?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조권 "데뷔 초 박진영에게 세뇌당해 27살에 연애 시작"
- 尹캠프 출신 신용한 "원희룡 종로 보궐 출마, 金 여사 반대로 무산 소문이 쫙"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