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현대카드' 출시 1주년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넥슨 현대카드' 출시 1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최대 3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받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넥슨 현대카드 회원들이 자주 이용한 분야의 가맹점에서 결제 시 특별 포인트도 적립해 준다.
내년 4월 말까지 매월 최대 3만 포인트 내 이용 금액의 50%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현대카드는 '넥슨 현대카드' 출시 1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최대 3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받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년 1월11일까지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 후 수령기간 내 '지금 혜택받기'를 신청한 회원에게 2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넥슨 현대카드 회원들이 자주 이용한 분야의 가맹점에서 결제 시 특별 포인트도 적립해 준다. 내년 4월 말까지 매월 최대 3만 포인트 내 이용 금액의 50%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다.
누적 사용금액을 기준으로 넥슨 현대카드 회원들이 많이 이용한 5개 분야는 넥슨(15.7%), 온라인쇼핑(14%), 배달서비스(6.5%), 편의점(4.3%), 모바일스토어(3.9%) 순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