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우주과학열차·우주항공열차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관광개발(대표 권신일)은 여름철에 인기를 모았던 '우주과학열차'와 '우주항공열차'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
일반인 출입이 통제된 나로우주센터와 한국항공우주산업(KAI) 전투기 생산시설 견학이 포함된 상품이다.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우주과학과 우주항공기술에 관심 있는 여행객이 관련 체험을 흥미롭게 즐기면서, 지역 관광자원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니 겨울 우주여행 상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X로 이동 편의성 높여, 수험생 및 동반인 각 1만 원 할인
일반인 출입이 통제된 나로우주센터와 한국항공우주산업(KAI) 전투기 생산시설 견학이 포함된 상품이다. 일부 관광코스와 프로그램을 재정비해 ‘겨울 우주여행’으로 새로 내놓았다. 이번에는 KTX를 이용해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견학 프로그램뿐 아니라 지역 대표 관광지와 전통시장 등을 연계해 지역 겨울 정취를 즐기고, 가족 단위 여행객도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전화예약 시, 수험생과 동반인은 각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흥 나로우주센터를 방문하는 우주과학열차(12월1일~2일, 8일~9일)은 1박2일 상품이다. 평상시 일반인 출입이 통제되는 나로우주센터의 발사대, 발사통제지휘소(MDC) 등을 견학할 수 있다. 코스에 따라 두 가지 테마로 나뉜다. 용산역에서 출발해 순천역에 도착한 후, 나로우주센터와 우주과학관을 견학한다. 녹동항 바다정원을 즐기고 숙소(마리안느와마가렛 나눔연수원)에서 휴식한다. 2일차 일정은 상품별로 다르다.
참여 학생들에게는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 명의의 교육 수료증을 수여한다.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우주과학과 우주항공기술에 관심 있는 여행객이 관련 체험을 흥미롭게 즐기면서, 지역 관광자원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니 겨울 우주여행 상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형빈 폭행했던 日 파이터…이번엔 기자회견서 간장 테러
- 김형서(비비), 초밀착 드레스→시스루 초미니 완벽 소화 ‘모델 같아’ [화보]
- 은가은♥이상준 충격 “이혼도 못 한 채 헤어져…아직도 오해” (화밤)[TV종합]
- 아유미 “남편, 바이크에 미쳐…결혼 한 달 전 큰 싸움” (다시갈지도)
- 이동해♥이설 파격 베드신…아찔한 웃픈 7년차 장기 커플 (남과여)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하의 벗고 차에 올라 충격…“진짜 최악” 안 본 눈 절실 (한블리)
- 김정민, 난장판 쓰레기집→생활고 고백…충격 (고딩엄빠5)
- 소유, 하다하다 콧구멍까지…민낯보다 더 놀라운 ‘광녀’ (겟잇뷰티 프렌즈)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