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거포 이적?' NYM, 알론소 판매 '오픈 마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MLB 네트워크는 23일(한국시각) 뉴욕 메츠가 여전히 알론소 트레이드에 '오픈 마인드'라고 전했다.
이러한 점이 알론소가 뉴욕 메츠와 계약을 체결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이유로 보인다.
물론 뉴욕 메츠는 알론소를 헐값에 트레이드하지 않을 것이다.
초대형 거포로 언제든 한 방을 터뜨릴 수 있는 알론소가 뉴욕 메츠 유니폼을 벗고 다른 팀 소속으로 FA를 맞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시즌 40홈런을 기대할 수 있는 ‘거포’ 피트 알론소(29)가 자유계약FA)선수 자격 취득을 한 해 앞두고 트레이드 될까?
미국 MLB 네트워크는 23일(한국시각) 뉴욕 메츠가 여전히 알론소 트레이드에 ‘오픈 마인드’라고 전했다.
또 알론소의 파워는 여전하나 컨택은 하락세다. 지난해 타율과 출루율은 각각 0.217와 0.318에 불과하다. 또 삼진은 151개로 크게 늘었다.
물론 뉴욕 메츠는 알론소를 헐값에 트레이드하지 않을 것이다. 컨택 하락 보다는 언제든 40홈런을 기록할 수 있는 타자로 소개할 것이다. 또 사실이다.
이후 알론소는 2021시즌 37홈런, 지난해 40홈런, 이번 시즌 46홈런을 기록했다. 파워만큼은 메이저리그 최정상급.
초대형 거포로 언제든 한 방을 터뜨릴 수 있는 알론소가 뉴욕 메츠 유니폼을 벗고 다른 팀 소속으로 FA를 맞을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형빈 폭행했던 日 파이터…이번엔 기자회견서 간장 테러
- 김형서(비비), 초밀착 드레스→시스루 초미니 완벽 소화 ‘모델 같아’ [화보]
- 은가은♥이상준 충격 “이혼도 못 한 채 헤어져…아직도 오해” (화밤)[TV종합]
- 아유미 “남편, 바이크에 미쳐…결혼 한 달 전 큰 싸움” (다시갈지도)
- 이동해♥이설 파격 베드신…아찔한 웃픈 7년차 장기 커플 (남과여)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하의 벗고 차에 올라 충격…“진짜 최악” 안 본 눈 절실 (한블리)
- 김정민, 난장판 쓰레기집→생활고 고백…충격 (고딩엄빠5)
- 소유, 하다하다 콧구멍까지…민낯보다 더 놀라운 ‘광녀’ (겟잇뷰티 프렌즈)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