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 이미 털어낸 지 오래" 도구리 실수 세탁소 방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여운 분홍 너구리 '도구리'가 이번에는 아찔한 실수를 깨끗이 잊게 만드는 '실수 세탁소'를 운영한다.
막내클럽 '실수 세탁소'는 막내들의 웃지 못할 실수들을 비밀스럽게 세탁한다는 콘셉트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다.
막내클럽 실수 세탁소는 11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연남동에서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는 총 3층으로 구성되었으며, 1층은 실수 세탁소, 2층은 굿즈 판매와 영상 관람, 3층은 포토존과 전시, 스탬프존이 마련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분홍 너구리 '도구리'가 이번에는 아찔한 실수를 깨끗이 잊게 만드는 '실수 세탁소'를 운영한다.
엔씨소프트 도구리는 좌충우돌 실수연발 MZ세대 직장인의 애환을 담아낸 캐릭터 브랜드다. 막내클럽은 사회초년생 막내들의 실수담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도구리의 유저 참여형 캠페인이다. 막내클럽 '실수 세탁소'는 막내들의 웃지 못할 실수들을 비밀스럽게 세탁한다는 콘셉트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다.
막내클럽 실수 세탁소는 11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연남동에서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는 총 3층으로 구성되었으며, 1층은 실수 세탁소, 2층은 굿즈 판매와 영상 관람, 3층은 포토존과 전시, 스탬프존이 마련돼 있다.
1층에서 세탁하고 싶은 실수 사연을 작성해 실수 세탁기에 넣으면 한정판 라벨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각 층에서 이벤트를 체험해 스탬프 4개를 완성하면 럭키드로우를 통해 타월, 볼펜, 빅스티커, 띠부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누구에게나 기억 속에서 지우고 싶은 실수가 있는 법이다. 기자 역시 기억 속 얼룩처럼 뚜렷하게 남은 실수의 존재를 깨끗하게 세탁하기 위해 연남동 막내클럽 실수 세탁소에 방문해봤다.
suminh@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