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홍예지, ‘세자가 사라졌다’ 주인공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예지가 MBN 새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가제)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홍예지는 드라마에서 어의 최상록의 고명딸인 최명윤 캐릭터를 연기한다.
앞서 KBS 2TV 새 드라마 '환상연가'의 주인공 연월 역으로도 캐스팅돼 내년 1월에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안정적인 연기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연달아 드라마 주인공을 맡으면서 안방극장의 새 라이징스타 자리도 넘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홍예지가 현재 촬영 중인 ‘세자가 사라졌다’의 최명윤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드라마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을 당하면서 벌어지는 두 청춘 남녀의 파란만장한 도주기를 다룬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다.
홍예지는 드라마에서 어의 최상록의 고명딸인 최명윤 캐릭터를 연기한다. 깜찍 발랄한 모습뿐만 아니라 승마와 의술에 뛰어난 능력을 보이며 다재다능한 명윤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KBS 2TV 새 드라마 ‘환상연가’의 주인공 연월 역으로도 캐스팅돼 내년 1월에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안정적인 연기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연달아 드라마 주인공을 맡으면서 안방극장의 새 라이징스타 자리도 넘보고 있다.
한편 홍예지는 2018년 엠넷 ‘프로듀스 48’에 참가하며 이름을 알렸고, 이후 배우로 전향해 2022년 6월 티빙 드라마 ‘스쿨 카스트’에 출연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형빈 폭행했던 日 파이터…이번엔 기자회견서 간장 테러
- 김형서(비비), 초밀착 드레스→시스루 초미니 완벽 소화 ‘모델 같아’ [화보]
- 은가은♥이상준 충격 “이혼도 못 한 채 헤어져…아직도 오해” (화밤)[TV종합]
- 아유미 “남편, 바이크에 미쳐…결혼 한 달 전 큰 싸움” (다시갈지도)
- 이동해♥이설 파격 베드신…아찔한 웃픈 7년차 장기 커플 (남과여)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하의 벗고 차에 올라 충격…“진짜 최악” 안 본 눈 절실 (한블리)
- 김정민, 난장판 쓰레기집→생활고 고백…충격 (고딩엄빠5)
- 소유, 하다하다 콧구멍까지…민낯보다 더 놀라운 ‘광녀’ (겟잇뷰티 프렌즈)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