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연말 콘서트 '뒤끝' 개최 일정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연말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23일 소속사 마름모에 따르면 이승윤은 오는 12월 29~31일 사흘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연말 콘서트 '뒤끝'을 개최한다.
소속사는 "이승윤은 연말 콘서트 '뒤끝'으로 뜻깊었던 2023년을 팬들과 함께 마무리하며 새해를 기약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소속사 마름모에 따르면 이승윤은 오는 12월 29~31일 사흘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연말 콘서트 ‘뒤끝’을 개최한다.
이승윤은 올해 정규 2집 ‘꿈의 거처’와 투어 콘서트 ‘도킹’(DOCKING)으로 팬들과 만났다. 소속사는 “이승윤은 연말 콘서트 ‘뒤끝’으로 뜻깊었던 2023년을 팬들과 함께 마무리하며 새해를 기약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승윤은 공연 소개글을 통해 “시작의 뒷면이 끝이라면 끝의 뒷면엔 뭐가 있을까. 홀로 방구석에서, 친구들과 작업실에서, 음원으로 어딘가에서, 여러분과 공연장에서 만들어 낸 ‘꿈의 거처’라는 챕터. 저의 이번 챕터는 여기에서 끝이 난다”며 “좋았다면 좋았던 대로, 아쉬웠다면 아쉬웠던 대로, 어떤 마음이었다면 어떤 마음이었던 대로, 뒤끝 한번 함께 제대로 부려보자”고 전했다.
‘뒤끝’ 선예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24일 오후 6시까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오픈한다. 일반 예매는 24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법원 "테슬라, 오토파일럿 결함 알았다"…주가 급락
- 제주 우도 여행 일가족, 사진 찍자 우르르 추락…무슨 일
- "이러다 10만원 넘겠다"…월세보다 더 오른 관리비
- '성매매 집결지' 용주골 철거 시작…업주들 고함지르며 반발
- "이선균한테 연락 금지"...여실장 '협박' 채팅 공개
- 40대女 성폭행에 “웃던” 15세…“꾸중 들으면 눈물 흘리는 아이” 선처 요청
- 가자 의료시설 178건 공격…"어린이에 가장 위험한 곳"
- “I am 신뢰에요”…전청조 밈 확산 어떻게 생각하세요?
- 신원식 국방 "北, 군사합의 효력 정지 빌미 도발시 즉·강·끝 대응"
- 부산서 전기차택시 건물 충돌 후 화재…30대 시민이 운전자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