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이상화 내 잔액 보고 통장 합치기 거절, 용돈 하라 해”(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강남은 자신의 아내인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언급되자 "저보다 멋있는 사람이다. 이상화의 등 근육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라며 말했다.
아울러 강남은 "결혼을 앞두고 통장을 합치자고 제가 제안했는데 이상화가 거절했다. 아내가 내 통장을 보고 '오빠 용돈 해'라고 했다. 따로 하는 게 맞다고 바로 잘라버렸다. 저도 아내의 통장 잔액을 보고 바로 이해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김승수, 온라인콘텐츠창작자 마츠다, 강남, 개그맨 김용명이 게스트로 출연해 ‘맛저씨 멋저씨’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강남은 자신의 아내인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언급되자 “저보다 멋있는 사람이다. 이상화의 등 근육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라며 말했다.
아울러 강남은 “결혼을 앞두고 통장을 합치자고 제가 제안했는데 이상화가 거절했다. 아내가 내 통장을 보고 ‘오빠 용돈 해’라고 했다. 따로 하는 게 맞다고 바로 잘라버렸다. 저도 아내의 통장 잔액을 보고 바로 이해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남은 “자연스럽게 싼 건 내 카드로 결제한다, 가구, 가전이나 고기는 상화 씨 카드, 마늘, 깻잎, 방울토마토는 내 카드로 결제한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강남, 이상화 부부는 2019년 10월 12일 결혼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화탐사대’ 이선균 협박 업소녀와 해커 채팅 내역 단독 공개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박진영 “이혼ㆍ사업 망한 뒤 일주일에 4~5일씩 파티하며 놀아”(만날텐데)
- 손태영 24인치 개미허리 인증, ♥권상우 홀딱 반한 웨딩드레스 자태 (뉴저지)
- 이범수♥이윤진, 럭셔리 수영장 딸린 발리 저택으로 이민行 “이사하는 날”
- 소이현, 딸 낳고 8년째 입는 100만원 대 패딩 “배우들도 같이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