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유, 위믹스플레이 통해 '서머너즈 리그'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앤유(대표 김정환)는 실시간 PVP 전략 퍼즐 CCG '서머너즈 리그'를 23일 오후 2시에 글로벌 출시한다.
'서머너즈 리그'는 다양한 용병을 수집하고 성장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서머너즈 리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는 재화 'BlueGem'을 SOL 토큰으로 교환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유(대표 김정환)는 실시간 PVP 전략 퍼즐 CCG '서머너즈 리그'를 23일 오후 2시에 글로벌 출시한다.
'서머너즈 리그'는 다양한 용병을 수집하고 성장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플레이어가 같은 색의 많은 블록을 없앤 만큼 상대방의 블록을 빼앗아 올 수 있다. 짜릿한 역전승의 드라마 같은 전략적인 PVP 플레이를 느낄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정식 출시에 맞춰, 약 2주간 우편으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 또한 약 300만 개 SOL 토큰을 에어드롭으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에 진행되는 마스터 리그 업데이트 후 랭킹 결과에 따라, '블루젬(BlueGem)'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어, 초반부터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서머너즈 리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는 재화 'BlueGem'을 SOL 토큰으로 교환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누적 가입자 900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게임 토큰, NFT, 게임 파이 등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하여 서비스가 진행된다.
한국과 싱가포르 및 중국 지역을 제외한 170여 개국에서 서비스된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서머너즈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net21@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벨라토레스’의 앤유, ‘한국의 떠오르는 스타트업 톱10’ 선정 - 게임톡
- PC MMORPG ‘벨라토레스’ 앤유, 300억 시리즈D 투자 유치 - 게임톡
- ‘에픽 메가그랜트’ 2021년 수상작 발표…400여개 작품 후원 - 게임톡
- 앤유, 모바일 전략 퍼즐 게임 ‘듀얼 서머너즈’ 이벤트 ‘펑펑’ - 게임톡
- 김정환 대표 “앤유 ‘N1’, PC MMORPG 갈증 싹 풀어주겠다” - 게임톡
- 앤유 프로젝트 ‘N1’, 에픽 메가그랜트 수상작 선정 - 게임톡
- 게임사 앤유, 200억원 규모 시리즈C 투자유치 - 게임톡
- PC게임 개발사 앤유, 98억원 규모 투자 유치 - 게임톡
- 김정환 대표 “NO 역주행! 지금은 온라인 MMORPG 만들 때다” - 게임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