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신보 '아이 러브 윈터' 트랙리스트 공개…크리스마스 감성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치열이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연말 감성으로 돌아온다.
황치열은 오는 12월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아이 러브 윈터'를 발매한다.
황치열이 데뷔 후 선보이는 첫 겨울 앨범으로, 많은 이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황치열의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으로 완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신보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황치열이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연말 감성으로 돌아온다.
황치열은 2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첫 번째 겨울 앨범 '아이 러브 윈터'(I LOVE WINTER')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빨강과 초록색의 조화 속에 크리스마스를 떠오르게 하는 오브제들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 (Beautiful Winter)'을 포함해 '다시 겨울이야 (Winter, Again)', '겨울이니까 (Since It's Winter) (Duet With 김창연)', '아마 내일은 (Tomorrow)', '겨울밤 (A Winter Night)'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민연재, V.O.S 최현준 등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여 온 작가진의 지원사격이 돋보인다. 특히, 황치열은 마지막 트랙 '겨울밤 (A Winter Night)'의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황치열은 오는 12월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아이 러브 윈터'를 발매한다. 황치열이 데뷔 후 선보이는 첫 겨울 앨범으로, 많은 이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황치열의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으로 완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신보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하다 얼굴 가린 커플, CCTV 다 찍혔다…가게 폐업"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 듯"
- "5초만 만져보자는데, 싫다잖아 XX"…KTX 여승무원에 폭언 쏟은 노인
- 안영미, 라디오 생방송 중 아이돌 앞에서 "씨X"…욕설 방송 사고
- '오남매 아빠' 정성호 "다산 집안, 父 형제 16남매…친척 100명"
- "예약한 기억 없다"…고깃집 40인분 '노쇼' 군청, 녹취록에도 '발뺌'
- BTS 진 "축의금, 그냥 아는 사이엔 5만원…친한 친구여도 30만원은 많다"
- "3주 일한 샐러드 가게 40대 알바생…'1분 거리' 같은 업종 차렸다" 분통
- 얼굴 가리고 무인점포 턴 여자들…"1년째 못 잡아, 폐업 준비"[CCTV 영상]
- 딕펑스 김태현♥'최현석 딸' 최연수, 결혼 전제 열애 중…띠동갑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