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킷, 댄스게임 ‘럽플레이스’ 내달 14일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킷은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를 다음달 14일 정식 서비스한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캐킷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6일까지 '럽플레이스'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마무리했다.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럽플레이스'의 전반적인 그래픽 요소와 함께 다양한 음원, 그리고 아바타들의 멋진 댄스를 구경할 수 있는 최신 대세 안무가 폭넓게 적용되는 등 게임성에 대해 호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캐킷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6일까지 ‘럽플레이스’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마무리했다. 대규모 인원 접속시에도 게임이 끊김 없이 진행되는 등 서버 안정성도 합격점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럽플레이스’의 전반적인 그래픽 요소와 함께 다양한 음원, 그리고 아바타들의 멋진 댄스를 구경할 수 있는 최신 대세 안무가 폭넓게 적용되는 등 게임성에 대해 호평했다.
캐킷 관계자는 “CBT 1일 차 리텐션(재방문율)이 60%를 기록했고, 참여자의 50% 이상이 연속해서 참여할 만큼 이용자 사이에서 매우 긍정적인 호응이 이어졌다”며 “남은 기간 설문조사와 건의사항을 통해 전달받은 피드백을 반영할 계획이다. 정식 서비스까지 유저와의 소통도 이어 나가 변경 내용을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럽플레이스’는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하기’ 클릭까지 완료한 예약자 전원에게는 골드 및 버프 아이템, 그리고 코스튬 교환권 등 초반부 진행에 도움이 될 웰컴박스가 100% 지급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집결지' 용주골 철거 시작…업주들 고함지르며 반발
- 北, 9.19군사합의 '파기' 선언…군사분계선에 신형 무기 전진배치
- “나도 귀한 딸” 아버지뻘 교사에 대들던 여고생, 자퇴했다
- "수위 굉장히 높았다"...근무 중 노출 방송한 7급 공무원
- 40대女 성폭행에 “웃던” 15세…“꾸중 들으면 눈물 흘리는 아이” 선처 요청
- 괴한 폭행에 몸 던져 女 구했다…50바늘 꿰매고도 ‘피해자 걱정’
- 황의조 사생활 폭로한 친형수 “해킹 당했다” 혐의 부인
- 풍선 아저씨의 행방불명 [그해 오늘]
- “여자 머리가 짧은 걸 보니”…편의점 폭행男 신상공개 청원 5만 돌파
- 일본 파이터, 개그맨 윤형빈에 간장 도발...윤형빈 "죽여버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