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해♥이설 남과여 2인 포스터…7년 차 연애란 이런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제작진이 23일 7년 차 장기 커플의 현실 연애 이야기를 담은 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남과여'는 만난 지 7년째 되던 날 밤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 곁에 있던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과여’는 만난 지 7년째 되던 날 밤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 곁에 있던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동해는 극 중 스트릿 브랜드를 론칭했지만, 아직 성공하지 못한 패션 디자이너이자 7년 차 장기연애 남친 정현성 역을, 이설은 쥬얼리 디자이너라는 꿈과 재능이 있는 여친 한성옥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이날 공개된 2인 포스터 속 냉장고에 붙어 있는 정현성(이동해 분)와 한성옥(이설 분) 모습이 담긴다. 원작 이미지를 뺴닮은 두 캐릭터 합이 실사판에서는 어떤 느낌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올까.
한성옥이 냉장고에 붙인 듯한 메모지 속 “넌 나 없으면 어떻게 살래?”라는 문구는 정현성을 걱정하는 한성옥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다. 이어 한성옥 질문에 답장하듯 “있잖아!”라는 정현성 문구가 7년이란 기간 동안 쌓아온 믿음을 대변해준다.
‘남과여’는 12월 26일 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버지와 어색” 최초 고백 전현무, ‘아빠하고 나하고’ MC 발탁 [공식]
- 장혁 데뷔 26년만에 집 최초 공개…‘추노’ 대길 보이네 (살림남)
- 서동주, CG 같은 바디라인…‘뇌섹녀’의 관능적 무드 [화보]
- 강남 “용산 건물 사기 당했다” 건물주인 줄 알았는데… (라스)
- 풍자 200억 재벌설 사실이었나? 골든벨 울릴 거만함 난리 (내편하자2)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하의 벗고 차에 올라 충격…“진짜 최악” 안 본 눈 절실 (한블리)
- 김정민, 난장판 쓰레기집→생활고 고백…충격 (고딩엄빠5)
- 소유, 하다하다 콧구멍까지…민낯보다 더 놀라운 ‘광녀’ (겟잇뷰티 프렌즈)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