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출신 성진환·오지은, 결혼 9년 만에 파경 "지켜봐 주신 분들께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윗소로우 전(前) 멤버 성진환(42)과 가수 오지은(42)이 결혼 9년 만에 이혼했다.
성진환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 시간 가족으로 함께 지낸 오지은과 얼마 전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며 이혼을 발표했다.
오지은도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성진환과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그룹 스윗소로우 전(前) 멤버 성진환(42)과 가수 오지은(42)이 결혼 9년 만에 이혼했다.
성진환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 시간 가족으로 함께 지낸 오지은과 얼마 전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며 이혼을 발표했다.
이어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고, 실제로도 서로 도와 가면서 차분하게 모든 일들을 해 나가고 있다. 흑당이랑 꼬마를 먼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새로운 두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잘 지켜보며 평생 같이 보살피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성진환은 "인생을 다시 살게 된대도 이 사람과 지난 모든 시간들을 똑같이 보내고 싶다. 오늘의 저 자신을 어제보다 좋아할 수 있게 해 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이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었고 언제까지나 그런 사람일 거라 생각한다"고 오지은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오랫동안 저희 두 사람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와 함께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오지은도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성진환과 이혼 소식을 전했다. 오지은은 "갑작스러운 얘기입니다만, 저 오지은은 성진환과의 혼인 관계를 마치게 됐다. 둘이 긴 시간 대화를 하고 다다른 결론"이라면서 "함께한 시간 동안 그는 연인으로서 가족으로서 친구로서 제게 너무나 많은, 귀한 감정을 가르쳐줬다. 고마움을 안고 앞으로 그의 인생에 있을 기쁨과 행운을 진심으로 축복한다"고 적었다.
성진환은 2005년 연세대 교내 합창단 '글리 클럽(GLEE CLUB)' 선후배(인호진·송우진·김영우)로 구성된 '스윗소로우'로 데뷔해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예뻐요' 등의 히트곡을 냈다. 2017년 건강 문제로 팀 활동에서 빠져있다가 2019년 팀을 탈퇴해 홀로 음악 작업을 진행해 왔다.
오지은은 지난 2006년 제17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입문했고, 2007년 '지은'으로 데뷔했다. 그룹 오지은과 늑대들의 보컬로도 활동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1월 결혼했으나 9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의조 측 "영상 속 상대 여성은 기혼 방송인"…2차 가해 논란
- "벌레 취급에 부모욕도 했다"…'꽈추형' 홍성우, 간호사 폭언·강제추행 의혹
- 유키스 알렉산더, 할리우드 진출…영화 '홈 스위트 홈 리버스' 캐스팅
- "건강히만 있어줘요"...방탄소년단 정국, 12월 입대 앞두고 편지
- '활동중단' 라이즈 승한 "경솔한 행동 깊이 반성"…자필 편지로 사과
- 송강 "김유정 얼굴이 서사"…자연스레 드러낸 '비주얼 케미' 자부심
- 스트레이 키즈, 美 빌보드 3대 메인차트 장악..."영감이 되어 준 팬분들께 감사"
- '괴물' 고레에다 히로카즈 "아역 배우 디렉팅, 리허설·성교육 시간도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