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숏컷+둔탁한 저음, 첫 남장여자 결과 성공적 (동수수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재가 남장여자 역할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발산했다.
김희재가 출연하는 할매니얼 감성 '동수수퍼'는 할머니 '이점례(김미승 분)'가 운영하는 작은 동네 수퍼를 손주 '김동수(조한결 분)'와 아르바이트생 '박다현(김희재 분)'이 '슈퍼(super)소생' 시키는 내용의 웹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김희재가 남장여자 역할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발산했다.
김희재가 출연하는 할매니얼 감성 ‘동수수퍼'는 할머니 ‘이점례(김미승 분)’가 운영하는 작은 동네 수퍼를 손주 ‘김동수(조한결 분)’와 아르바이트생 ‘박다현(김희재 분)’이 ‘슈퍼(super)소생’ 시키는 내용의 웹드라마다. 극 중에서 김희재는 프로 리셀러 ‘박다현’역을 연기한다.
박다현은 인생 한방, 대박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강단 있고 추진력이 빠른 인물로 그의 성격은1회에서부터 돋보였다. 유행 중인 치즈 촤르륵 호빵을 이용해 인생 역전을 꿈꾸던 박다현은 다 죽어가는 동네 수퍼에서 대량의 치즈 촤르륵 호빵을 발견한다. 그는 더 큰 야망을 이루기 위해 남자만 취직할 수 있다는 수퍼의 채용 조건에 맞춰 남장까지 시도하며 취업에 성공한다.
남장으로 취업에 성공한 박다현은 숏컷으로 스타일링을 바꾸고, 둔탁한 저음과‘박달재’라는 이름으로 수퍼 소생에 힘을 쓴다. 이렇듯 김희재는 몸을 사리지 않는 박다현의 패기 있는 모습과 감성 수퍼로 거듭나기 위해 여러 시도로 새로운 방향성을 찾아내는 열정적인 박달재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두 캐릭터를 뻔하지 않고 신선하게 담아내 보는 이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박다현과 김동수의 코믹 로맨스 또한 극의 재미를 더한다.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없었던 극 초반과는 달리 후반부에서는 의미심장한 눈빛 교환과 서로를 챙기는 등 둘의 설렘 가득한 케미가 포착돼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특히 달달한 분위기 속에서 보여준 김희재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그의 매력을 더욱 강조 시켰다.
한편,김희재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동수수퍼’는 총8부작으로 매주 수, 금요일 오후 6시 채널 ‘빵빵 터진다’를 통해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소이현, 딸 낳고 8년째 입는 100만원 대 패딩 “배우들도 같이 사”
- 강남 “엄현경♥차서원 비밀연애 목격→용산 건물은 사기 당해”(라디오스타)
- 박한별 제주카페 화장실 인테리어 해명 “마음에 안 들어, 원래 더 심했다” (박한별하나)
- ‘주영훈♥’ 이윤미 과거 얼굴 셀프 저격 “관리=시술은 옛날, 돈 왕창 쓰고 짧더라”
- ‘김계란 눈독’ 송산 스님, 108배+식물성 단백질로 몸짱 등극 (성지순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