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시골집 찾은 김대호 아나운서, 박나래도 부러워 안절부절

백승훈 2023. 11. 23. 0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나래가 김대호 아나운서에 부러움을 표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 /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크러쉬와 양세형 그리고 스포츠 스타 이대호와 박태환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복팀에서는 가수 크러쉬와 양세형이 김포시 장기동으로 향한다.

한편, 발품을 팔던 크러쉬는 '홈즈'의 시그니처인 '샤워 부스 챌린지'에 도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박나래가 김대호 아나운서에 부러움을 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 /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크러쉬와 양세형 그리고 스포츠 스타 이대호와 박태환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카페 상권에서 신혼집을 찾는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은 결혼을 앞둔 6년차 장거리 커플로 예비 신부는 춘천에서 케이크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한다. 이들은 결혼 후, 카페 2호점을 낼 예정으로 카페 상권이 형성된 곳 근처에 신혼집을 찾는다고 밝혔다. 지역은 경기 서부와 서울지역으로 매물의 형태는 상관없지만, 신혼 감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를 바랐다. 또, 반려견을 위한 산책로를 희망했다. 예산은 매매와 전세 상관없이 4억 원대에서 최대 5억 원까지 괜찮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가수 크러쉬와 양세형이 김포시 장기동으로 향한다. 김포의 핫플레이스 수변 공원에 도착한 두 사람은 직접 보트를 운전하면서 홈즈 최초 수상 오프닝(?)을 진행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발품을 팔던 크러쉬는 ‘홈즈’의 시그니처인 ‘샤워 부스 챌린지’에 도전한다. 크러쉬는 자신의 히트곡을 메들리로 열창해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감동 시켰다고 한다. 양세형 역시 크러쉬에게 “지금까지의 ‘샤워 부스 챌린지’중 단연 1등이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덕팀에서는 스포츠 스타 이대호와 박태환이 출격한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파주시 야당동 운정 신도시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로 인근에 운정 카페 거리가 형성되어 있다고 한다. 2019년 올 리모델링을 마친 곳으로 우드&화이트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한다.

이어 ‘집 보러 왔는대호’에서는 열일곱 번째 임장이 시작된다. 본격적인 임장에 앞서, 김대호는 지역 부동산을 찾아가 ‘촌집 구하기’의 주의사항과 노하우를 전수 받는다고 한다.

김대호가 찾은 곳은 충청남도 서천군에 위치한 ‘세 모녀의 로망이 담긴 5도 2촌 시골집’으로, 가든 디자이너와 요리 연구가인 두 딸이 정성 들여 리모델링한 집이라고 한다. 특히, 가든 디자이너인 딸이 직접 설계하고 가꾼 마당 정원의 조경은 역대급으로 아름답고 훌륭하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임장을 마친 김대호는 집주인이 마련해 준 지역 술과 텃밭에서 나온 채소로 만든 안주로 ‘미각 임장’을 새롭게 시작한다. 화면을 지켜보던 박나래는 김대호를 진심으로 부러워하며 안절부절못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카페 상권 근처의 신혼집 구하기는 23일 목요일 밤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