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2023 ‘뒤끝’ 작렬
안병길 기자 2023. 11. 23. 07:18
12월 29일·30일·31일 연말 콘서트
“팬들과 함께 마무리하며 새해 기약”
“팬들과 함께 마무리하며 새해 기약”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올해 연말을 팬들과 함께한다.
소속사 마름모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29일 오후 8시, 30일 오후 6시, 31일 오후 9시 30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이승윤의 연말 콘서트 ‘2023 LEE SEUNG YOON CONCERT 뒤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승윤은 공연 소개 글에서 “시작의 뒷면이 끝이라면 끝의 뒷면엔 뭐가 있을까. 홀로 방구석에서, 친구들과 작업실에서, 음원으로 어딘가에서, 여러분과 공연장에서, 만들어 낸 ‘꿈의 거처’라는 챕터. 저의 이번 챕터는 여기에서 끝이 난다”며 “좋았다면 좋았던 대로, 아쉬웠다면 아쉬웠던 대로, 어떤 마음이었다면 어떤 마음이었던 대로, 뒤끝 한번 함께 제대로 부려보자”고 밝혀 기대감을 모았다.
이와 함께 마름모 측은 “연말 콘서트 ‘뒤끝’으로 뜻깊었던 2023년을 이승윤과 팬들이 함께 마무리하며 새해를 기약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승윤은 올해 정규 2집 ‘꿈의 거처’를 발매, 이후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꿈의 거처’를 포함해 ‘야생마’ 그리고 ‘비싼 숙취’ 등 다채로운 자작곡으로 대중과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승윤은 연말 콘서트 ‘뒤끝’의 선 예매를 오늘(23일) 오후 8시부터 24일 오후 6시까지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 오픈한다. 이후 일반 예매는 24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로제 ‘아파트’ 최고층 넘어 새 역사 썼다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