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 감독 이제는 못 참는다…특급 유망주 부상→토트넘 MF 데려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의 지오바니 로 셀소(27)가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바르셀로나는 2023-24시즌이 시작하기 전에도 로 셀소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파블로 가비(19)가 심각한 부상으로 빠지게 되면서 로 셀소 영입에 관심을 다시 드러내기 시작했다"라며 "토트넘은 올 시즌 끝까지 로 셀소와 함께하길 원한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토트넘의 지오바니 로 셀소(27)가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국 매체 '더 부트 룸'은 22일(한국시간)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의 보도를 인용해 로 셀소의 이적 루머를 언급했다.
이 매체는 "바르셀로나의 사비 감독 위시리스트에 로 셀소의 이름이 있다"라며 "바르셀로나는 로 셀소 영입을 최우선 목표로 삼았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로 셀소는 1월 이적을 희망할 것이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 시절 대부분 임대로 보낸 뒤 복귀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바르셀로나는 2023-24시즌이 시작하기 전에도 로 셀소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파블로 가비(19)가 심각한 부상으로 빠지게 되면서 로 셀소 영입에 관심을 다시 드러내기 시작했다"라며 "토트넘은 올 시즌 끝까지 로 셀소와 함께하길 원한다"라고 전했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아쉬운 소식을 듣게 됐다. 바르셀로나의 미래인 가비의 오른쪽 전방 십자인대가 완전히 파열됐다는 진단을 받았기 때문이다.
가비는 조지아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 2024 예선 경기에 나섰다가 부상을 당했다. 상대 선수와 경합 도중 통증을 느끼며 쓰러졌다. 이 부상으로 인해 가비는 6~8개월가량 결장하게 된다.
가비는 안정한 볼 키핑과 드리블 실력, 탈압박, 연계플레이 등 다재다능함을 갖춘 선수다. 그라운드 곳곳에서 활동량 넘치는 플레이를 펼친다.
지난 시즌 총 49경기서 3골 7도움을 기록한 가비는 올 시즌에도 총 15경기에 나서면서 맹활약을 펼쳤다. 이러는 와중에 부상까지 당하고 말았다. 그의 빈자리를 채워야 한다.
사비 감독은 지난여름부터 로 셀소 영입을 원했다. 그러나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로 셀소 경기력을 마음에 들어하면서 그를 지켰다.
그러나 출전 기회는 많지 않았다. 올 시즌 총 4경기에 나섰는데, 프리미어리그 3경기는 모두 벤치에서 출전했다. 출전 시간은 총 38분에 그쳤다.
조만간 그의 비중은 늘어날 전망이다. 제임스 매디슨이 부상으로 빠졌기 때문이다. 2024년이 되어야 돌아올 수 있다고 한다.
'더 부트 룸'은 "로 셀소는 믿을 수 없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만약 토트넘이 로 셀소를 떠나보낸다면 바르셀로나도 좋은 제안을 건넬 것이다"라고 내다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피프티 피프티 편파 의혹 인정인가…다시보기 중단 - SPOTV NEWS
- '나솔' 16기 상철, 영숙·영철→前연인 변혜진 고소 "허위 사실 유포…끝까지 엄벌"[전문] - SPOTV NEW
- 안은진 "'이승기♥' 이다인, 임신 후에도 씩씩하게 촬영…걱정 없는 친구"[인터뷰③] - SPOTV NEWS
- 뮤지컬 '벤허' 흉기 난동, 박은태 노렸다…"트라우마 우려, 절대 안정 필요" - SPOTV NEWS
- 신동엽 '대마초'·타블로 '타진요', 자녀들에 미리 말했다 "어차피 검색할 것"('짠한형') - SPOTV NEWS
- 윤문식 "7개월 시한부 선고에 죽으려…알고 보니 오진→폐암 완치"('아침마당') - SPOTV NEWS
- '연인', 2023 그리메상 대상…남궁민‧안은진 남녀최우수상 '싹쓸이'[공식] - SPOTV NEWS
- 톱스타 A씨, 옷값 수억원 부당 비용처리→억대 추징 당했다 - SPOTV NEWS
- '이선균♥' 전혜진, 열일 행보 계속…"'아임홈' 긍정 검토"[공식입장] - SPOTV NEWS
- '먹찌빠', 신박한 '덩치'들에 빠지다[장진리의 진心리view]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