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캐럴 '징글벨 록' 24일 깜짝 공개…발랄한 보컬+힙한 랩으로 빚은 겨울감성

김원겸 기자 2023. 11. 23.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가 캐럴 '징글벨 록'을 재해석해 24일 깜짝 공개한다.

에스파 새 싱글 '징글벨 록'은 이날 오후 2시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멜론, 플로, 지니,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에스파가 부른 유명 캐럴 '징글벨 록'은 미니멀한 트랙 안에 강렬한 808 베이스와 재치 있는 포인트 악기 사운드가 돋보인다.

이번 '징글벨 록'으로 보여줄 에스파만의 겨울 감성이 담긴 첫 캐렐에도 기대가 모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에스파가 캐럴 '징글벨 록'을 24일 발표한다.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에스파가 캐럴 '징글벨 록'을 재해석해 24일 깜짝 공개한다.

에스파 새 싱글 '징글벨 록'은 이날 오후 2시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멜론, 플로, 지니,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에스파가 부른 유명 캐럴 '징글벨 록'은 미니멀한 트랙 안에 강렬한 808 베이스와 재치 있는 포인트 악기 사운드가 돋보인다. 멤버들의 독보적인 랩과 보컬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힙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에스파는 지난 8월 18일 영어 싱글 '베터 싱스'로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 '징글벨 록'으로 보여줄 에스파만의 겨울 감성이 담긴 첫 캐렐에도 기대가 모인다.

▲ 에스파가 부르는 캐럴 '징글벨 록' 커버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는 지난 11월 10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드라마'로 전작 '걸스' '마이 월드'에 이어 3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