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둘만의 비밀로’ 발매
멜로망스가 박규영, 차은우 사이에 설렘을 더한다.
멜로망스가 참여한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3 ‘둘만의 비밀로’가 22일 발매가 됐다.
‘둘만의 비밀로’는 사랑스러운 두 주인공 한해나(박규영 분)와 진서원(차은우 분)이 서로를 만나 느끼는 위안과 설렘의 순간을 노래하는 곡이다.
“숨기고 싶었던 비밀들조차 / 소중했던 추억으로 / 사랑할 수밖에 없는 모습으로 / 우린 만난 거죠” 등 섬세하게 풀어낸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 부드러운 스트링 사운드를 통해 사랑의 시작을 표현했다.
멜로망스 정동환의 포근한 피아노 선율과 김민석의 감성적이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보고 듣는 이들의 마음에 몽글몽글한 감정을 선사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OST는 바이브(VIBE) 류재현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VIP는 여러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인물 간 완벽한 서사와 테마에 완벽히 어울리는 웰메이드 OST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차은우의 ‘질투’, 우디(Woody)의 ‘Can’t Nobody(캔트 노바디)’, (여자)아이들 민니의 ‘타이밍’에 이어 멜로망스의 ‘둘만의 비밀로’를 통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멜로망스가 가창한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3 ‘둘만의 비밀로’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로제 ‘아파트’ 최고층 넘어 새 역사 썼다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