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손, 마침내 성사된 매드클라운과의 콜라보
손봉석 기자 2023. 11. 23. 00:42
키치한 매력의 복면 래퍼 마미손이 매드클라운(Mad Clown)의 새 싱글 ‘조카 (Feat. 마미손)’에 참여한다고 22일 전했다.
매드클라운 새로운 싱글은 지난 싱글로부터 약 1년만에 발매되는 음원으로 날선 가사와 반복되는 후렴의 재치가 돋보이는 곡이다.
매드클라운은 싱글의 발매에 앞서 앨범의 발매가 머지 않았음을 넌지시 예고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또 흥미롭게도 그간 무수한 소문으로 매드클라운과 엮여온 수수께끼의 복면 래퍼 마미손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섰다.
마미손은 현실적이면서 강렬한 표현의 가사로 곡에 힘을 더했다. 마미손은 한편 지난 6월, 속사포 래퍼 조광일의 ‘곡예사2 REMIX’에 참여하며 MBTI 유형 ISTP를 대변하는 재치있는 가사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마미손이 참여한 매드클라운의 새로운 싱글 ‘조카 (Feat. 마미손)’은 2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에 발매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로제 ‘아파트’ 최고층 넘어 새 역사 썼다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