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신협 한마음어머니회, ‘주사랑요양원’에 130만원 상당 생필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금빛신협 한마음어머니회(회장 고안심)가 지난 21일 '재단법인 주사랑요양원'을 방문해 수건, 롤휴지 등 13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했다.
금빛신협 한마음 어머니회에서는 매년 △보리쌀 △미숫가루△ 떡국떡 △가래떡 판매사업을 벌여 얻은 수익금으로 주사랑 요양원의 노인들에게 필요한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 금빛신협 한마음어머니회(회장 고안심)가 지난 21일 ‘재단법인 주사랑요양원’을 방문해 수건, 롤휴지 등 13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했다.
제주시 애월읍에 소재한 주사랑 요양원은 노인 장기요양등급 1~5등급인 노인 중에 시설급여를 인정받은 분들이 거주하고 있다.
금빛신협 한마음 어머니회에서는 매년 △보리쌀 △미숫가루△ 떡국떡 △가래떡 판매사업을 벌여 얻은 수익금으로 주사랑 요양원의 노인들에게 필요한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고안심 금빛신협 한마음어머니회 회장은 “매년 연말이 다가오면 어렵게 지내시는 어르신들이 생각난다. 오늘 우리가 준비한 생필품이 요양원 어르신들에게 긴요하게 쓰이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고 나눔을 실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최고위 발언하는 이재명 대표
- '우울증 갤러리'서 알게된 10대 4명과 성관계…졸피뎀까지 먹인 남성들
- 삼성물산, 우수 스타트업 발굴 행사 진행
- '우루사' 주성분 "코로나 중증 33% 낮춰"…SCI급 학술지 등재
- 상봉터미널 재탄생 …'더샵 퍼스트월드' 아파트 11월 분양
- KT, 위성 기반 긴급구조 서비스 기술 확보
- 소니,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폐쇄
- 포스코스틸리온, 3분기 영업익 103억...전년 대비 4.8% 감소
- LG전자, 혁신 주거 생활 솔루션 '스마트코티지' 출시
- GS건설, '평촌자이 퍼스니티' 11월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