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맛선' 론칭 200일, 회원 10만 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농식품 구독서비스 '농협맛선'이 론칭 200일과 회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내달 10일까지 '고맙습니다, 맛선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편 농협김치맛선은 김장시즌을 맞아 절임배추·양념세트 등 기획 상품을 판매 중이며, 올해 말까지 '시그니처' 세트와 '취향저격' 상품 정기구독 신청회원(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첫 구매 시 1만원 할인 ▲3개월 구독 시 제철과일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농식품 구독서비스 '농협맛선'이 론칭 200일과 회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내달 10일까지 '고맙습니다, 맛선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김장철 맞이 김장 지원금 100만원 증정 이벤트(1명) ▲인기상품 최대 24% 할인 ▲제철 농산물 반값판매(수량한정) ▲5천원 할인쿠폰 증정(구독고객 대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농식품 B2C 플랫폼인 ‘농협맛선’은 올해 4월 프리미엄 제철과일 구독서비스 ‘농협과일맛선’을 론칭한 데 이어 8월에는 한국농협김치를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농협김치맛선’을 선보였다.
농협맛선은 중간 유통단계 최소화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세심한 고객서비스와 검증된 품질로 론칭 이후 빠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소비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상품 구성부터 고객서비스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면서 “향후 건강식품·가공식품·쌀 등 농식품 전반으로 구독 서비스를 확장해 농식품 판로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김치맛선은 김장시즌을 맞아 절임배추·양념세트 등 기획 상품을 판매 중이며, 올해 말까지 ‘시그니처’ 세트와 ‘취향저격’ 상품 정기구독 신청회원(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첫 구매 시 1만원 할인 ▲3개월 구독 시 제철과일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상품 구매와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농협맛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내년 16만명 외국인력 온다…역대 최대 규모
- 황의조 사생활 폭로한 친형수 “해킹 당했다” 혐의 부인
- “남의 집 귀한 딸 아녜요?” 교사 앞 짝다리 짚은 여고생 논란
- “여자 머리가 짧은 걸 보니”…편의점 폭행男 신상공개 청원 5만 돌파
- 킥보드 들이받아 10대 숨지게 한 굴착기 기사 송치
- 김병만, '7세 연상' 아내와 12년 만 이혼 [공식]
- 99년생이 집 산 사연은…“영끌보다 전·월세가 더 무서워”
-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닦은 관리원...CCTV에 '경악'
- 40대 여성 납치·성폭행하고 돈 뺏어 달아난 중학생…징역형 구형
- “나 성폭행 피해잔데 XX아” 경찰 낭심 걷어찬 女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