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교흥 의원, WFPL 선정 21대 국회의원 의정평가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교흥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 서구갑, 행정안전위원장)이 세계청년리더총연맹(WFPL)이 선정한 21대 국회의원 의정평가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교흥 의원은 22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회 WFPL 21대 국회의원 의정평가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김교흥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 서구갑, 행정안전위원장)이 세계청년리더총연맹(WFPL)이 선정한 21대 국회의원 의정평가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교흥 의원은 22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회 WFPL 21대 국회의원 의정평가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소감을 통해 “국민을 대표해 다양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WFPL에서 수여해 주는 상이기에 더욱 기쁘다”라며 “오늘의 영광은 ‘정말 일하고 싶다’는 간절한 호소에 응답해 주신 인천시민은 물론 국민 여러분께 보답하기 위해 21대 국회 의정활동 기간 동안 열심히 일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 결과 인천지역 법안 통과 1위 의원으로 이름을 올렸고 10년 동안 풀리지 않았던 지역의 숙원사업들도 대부분 잘 해결되고 있다”면서 “그래서 오늘 영광스런 상도 받을 수 있었다. 이 상을 응원의 뜻으로 삼아 언제나 한결같은 자세로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gilber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번 나영석PD 뛰어 넘을까?” 예능 꽝 넷플릭스, 이게 구세주?
- ‘묻지마 폭행’ 피해女 구한 父子…‘얼굴 50바늘 꿰맨’ 아들이 한 말
- “결혼하고 싶어요!” 외로운 솔로들 우르르 몰렸다…오죽하면 이렇게까지?
- ‘마약 음성’ 지드래곤 “지금 바라는 건 자유…사랑합시다”
- “이강인 얼굴에 녹색빛 뭐야?” 레이저 테러한 ‘비매너’ 中관중들 논란[종합]
- “성범죄 피의자가 국대해도 되나요?”…A매치 출전한 황의조 ‘맹비난’
- 여친이라더니…"황의조 영상 유포·협박범, 친형수였다"
- 도로서 잠든 음주운전자…‘음주운전 벌금 미납 지명수배범’
- ‘힘쎈여자~’김정은,“정의로운 졸부 황금주, 매력 있다”
- 오색케이블카 기공, 이제야 전국민 찐 설악 향유[함영훈의 멋·맛·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