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NANCE] 카드사 확인하고 항공사 마일리지·라운지 서비스 혜택 챙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카드사들이 선보인 맞춤 카드도 있다.
카드사들은 해외여행할 때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및 공항 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의 'iD NOMAD' 카드는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가맹점 이용 시 2% 적립 혜택을 준다.
항공 및 여행,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웃렛, 온라인 쇼핑몰, 할인점, 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카드사들이 선보인 맞춤 카드도 있다. 카드사들은 해외여행할 때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및 공항 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글로버스' 카드를 통해 해외에서 카드결제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국제브랜드수수료 1%와 해외서비스수수료 0.18%가 면제돼 총 1.18%의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적립 한도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7%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라면 '인천공항 라운지'의 연 2회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도 월 3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의 'iD NOMAD' 카드는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가맹점 이용 시 2% 적립 혜택을 준다. 항공 및 여행,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웃렛, 온라인 쇼핑몰, 할인점, 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가맹점 이용 시 0.5%의 적립 혜택을 준다.
현대카드의 'The Green Edition2' 카드도 있다. 해외 호텔 및 항공, 면세 이용할 때 5%의 'M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해당 카드는 전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과 국내 특급호텔에서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위시 올(WE:SH ALL)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카드는 해외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2%를 월 최대 4만원 한도로 할인 혜택을 준다. '해외에선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 시 발생하는 수수료 1.25%를 환급해 준다.
해외 현지에서 ATM 예금 인출 시 100달러 이상 인출하면 건당 수수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택시가 가게 들이받고 충돌 화재…시민이 운전사 살려냈다
- "이게 무슨 냄새?"…휴무 경찰관이 주차장서 극단선택 기도자 구조
- 고려대 커뮤니티에 `음란물 영상`…경찰, 작성자 추적
- 샤니 루크 납치 살해한 하마스 대원, 이스라엘군에 사살됐다
- 출근길 차에 치어 뇌사한 20대 여성…4명에 새삶 주고 떠났다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김국방, 북한의 러 파병에 "우크라 단계적 지원…파병 고려 안해"
- 신한울 3·4호기 전력 안전판… 1·2호기 준공 "연 1.5조 효과"
- 한동훈, 쇄신의지 거듭 천명…"해결 않으면 다음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