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최고의 발냄새"…브라이언, 차은우가 퍼트린 루머에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발냄새 루머에 분노했다.
브라이언은 조준호·조준현 형제가 홈파티에 등장하자 일회용 슬리퍼를 건네며 "둘 다 발에 땀 좀 있는 편 아니냐"며 경계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차은우, 차은우 너"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는 지난 2018년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서 "(브라이언이) 메이크업하는 분들 사이에서 그걸(발냄새)로 유명하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발냄새 루머에 분노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웹예능 '청소광 브라이언'에 전 유도 국가대표 조준호·조준현 형제가 출연했다.
브라이언은 조준호·조준현 형제가 홈파티에 등장하자 일회용 슬리퍼를 건네며 "둘 다 발에 땀 좀 있는 편 아니냐"며 경계했다. 이에 두 사람은 "연예계 최고의 발냄새는 형 아니냐"며 과거 불거졌던 '발냄새 루머'를 소환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차은우, 차은우 너"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는 지난 2018년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서 "(브라이언이) 메이크업하는 분들 사이에서 그걸(발냄새)로 유명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당시 브라이언은 "운동을 열심히 하다 보니 땀 냄새가 나서 어쩔 수 없는 것이 있다"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브라이언은 환희와 함께 1999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 데뷔했다. '미씽 유(Missing you)' '가슴 아파도' '너를 너를 너를'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젖년이' '씨X' 논란 후 '얼굴 달랑' 사진 올려…"심정 빗댄 것?"
- 유준상 "뮤지컬 도중 칼 맞아…11바늘 꿰매"
- 김정민 "남친 수감 후 임신 알아…알콜 중독에 우울증"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배우 조윤희 "딸이 원하면 이동건에게 100% 보내줄 것"
- 한지민, ♥최정훈 열애 공개 후 첫 생일…꽃다발 들고 미소
- 서동주 "4살 연하♥와 열애…母 서정희 남친은 6세 연하"
- 민희진 "최근 미행 당해…살해 협박도 받아"
- "섹시한 곤충 디자인?"…제이제이, 난해한 운동복 공개
- 서유리 또 최병길 폭로 "하혈 쇼크 왔는데도 병원 안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