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소식]이룸주간보호센터, 발달장애인 미술 전시회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 장애인 주간보호시설 이룸주간보호센터는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서구문화센터 갤러리에서 연 '오감톡톡 도예클래스'·'예(藝)術(술)꾼'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오감톡톡 도예클래스' 전시회에서는 지난 5월부터 7개월 동안 이룸주간보호센터 이용자들이 만든 도예 작품 10여 점을 선보였다.
나문효 광주 서구 농성2동행정복지센터 동장과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이룸주간보호센터 보호자 등 주민 150여 명이 전시회를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뉴시스]김혜인 기자 = 광주 장애인 주간보호시설 이룸주간보호센터는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서구문화센터 갤러리에서 연 '오감톡톡 도예클래스'·'예(藝)術(술)꾼'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성인 발달장애인들이 직접 만든 도예·미술 작품들로 꾸려졌다.
'오감톡톡 도예클래스' 전시회에서는 지난 5월부터 7개월 동안 이룸주간보호센터 이용자들이 만든 도예 작품 10여 점을 선보였다. '예술꾼' 전시회에서는 발달장애인들이 만든 미술 작품 15점이 전시됐다.
나문효 광주 서구 농성2동행정복지센터 동장과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이룸주간보호센터 보호자 등 주민 150여 명이 전시회를 찾았다.
◇ ACC, '머물고 싶은 동네' 골목길 경제학자 모종린 교수 특강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은 골목길 경제학자로 알려진 모종린 연세대학교 국제대학원 교수의 '머물고 싶은 동네가 뜬다' 강연을 오는 29일 연다고 22일 밝혔다.
강연은 당일 오후 7시 ACC극장 3에서 열린다.
모 교수는 '로컬에서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미래를 찾아야하는 이유'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yein034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울에 비친 충격적인 광경…상가 건물서 사이 좋게 노상 방뇨한 부부(영상)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뇌신경 마비' 김윤아 입원 치료…핼쑥한 얼굴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안양, 창단 11년 만에 K리그2 우승…K리그1 승격(종합)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