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평생학습 상생 네트워크'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안성시는 관내 대학의 우수한 교육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평생학습 상생 네트워크'를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오는 12월 안성시 평생교육협의회를 구성 및 심사를 통해 5개의 지원 프로그램을 선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안성시민의 평생학습 접근성 확대 및 대학 수준의 심화 교육 과정을 통해 시민들의 역량을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혓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성=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안성시는 관내 대학의 우수한 교육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평생학습 상생 네트워크'를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안성시 관내 5개 대학이며 모집분야는 ▲문화예술 ▲인문교양 ▲직업능력 ▲사회복지 ▲IT분야 등 5개 분야이다.
지원규모는 대학별 2개 프로그램 이내이며 신청은 오는 12월 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시는 오는 12월 안성시 평생교육협의회를 구성 및 심사를 통해 5개의 지원 프로그램을 선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안성시청 교육청소년과(031-678-6843)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안성시민의 평생학습 접근성 확대 및 대학 수준의 심화 교육 과정을 통해 시민들의 역량을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혓다.
☞공감언론 뉴시스 newswith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신경 마비' 김윤아 입원 치료…핼쑥한 얼굴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FC안양 '초보 사령탑' 유병훈, 어떻게 승격의 문 열었나
- '기온 뚝' 열손실에 저체온증 비상…'이런 증상' 위험신호[몸의경고]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