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 '남과여', 드라마로 돌아온다…티저 향한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남과여'가 아찔하고도 유쾌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 측은 22일(오늘) 뻔하지 않은 진짜 연애 이야기가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뻔한 멜로드라마가 아닌 장기연애 커플인 정현성(이동해)과 한성옥(이설)의 현실 연애 스토리로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남과여’가 아찔하고도 유쾌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 측은 22일(오늘) 뻔하지 않은 진짜 연애 이야기가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 작품은 만난 지 7년째 되던 날 밤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 곁에 있던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다. 네이버웹툰 평점 1위에 오를 만큼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네이버웹툰 ‘남과 여’(혀노 작가)를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뻔한 멜로드라마가 아닌 장기연애 커플인 정현성(이동해)과 한성옥(이설)의 현실 연애 스토리로 시작한다.
이동해와 이설은 장기연애 커플다운 대화를 나눈다. 이후 만난 지 7주년이라는 기념일이 무색하게도 이동해가 자신의 친구들을 불러 이설을 서운하게 만드는 등 이들에게 권태기가 찾아왔음을 예고한다.
특히 혀노 작가의 웹툰 이미지와 똑같이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동해와 이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시킨다. 영상 말미 배우 임재혁 최원명 김현목의 짧지만 임팩트 있는 등장도 이동해와의 연기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유쾌하고 아찔한 청춘들의 이야기가 담긴 진짜 연애 드라마 다큐멘터리 장르 결합의 ‘남과여’는 오는 12월 26일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성 "배우 아내와 어머니 암 투병... 몰래 많이 울었죠" [인터뷰]
- 최경환 "장모님과 10살 차이, 누나 같아"...깜짝 고백 ('살림남')
- [단독] "12년째 연애 중", 배우 김의성의 멋진 인생
- 권유리, 스페인서 김밥 말다 눈물 흘린 이유…책임감 빛났다
- '52세' 김혜연, 체중 48kg 유지 비결 "새벽 2시에 유산소 운동"
- 강남 "녹화 중 엄현경♥차서원 비밀 연애 목격...미리 알았다"
- 라이즈 승한, 사생활 논란에 활동 무기한 중단
- '결혼 1년차' 아유미 "임신 준비 중, 금주 지루해" ('다시갈지도')
- 코미디언 김병만, 결혼 12년 만 파경
- "故 김주혁, 항상 생각나죠"…조진웅의 먹먹함 [HI★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