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28일 크리스마스 캐럴 발매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을 발매한다.
트라이비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더 리틀 드러머 걸스(The Little Drummer Girls)'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라이비는 오는 28일 정오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발매를 확정, 지난 17일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라이비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더 리틀 드러머 걸스(The Little Drummer Girls)’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라이비는 오는 28일 정오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발매를 확정, 지난 17일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는 화려한 오너먼트로 장식된 트리와 크리스마스 오브제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똑같은 스타일의 체크무늬 파자마를 입고 소파에 앉아 있는 트라이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크리스마스 소품을 착장하고 옹기종기 모여 티 없이 맑고 해사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은 같이 어우러져 놀고 싶은 케미스트리를 자랑, 트라이비 표 달콤한 캐럴 음원을 기대케 했다.
뿐만 아니라 트라이비의 공식 SNS에는 ‘#ㅍㅍㄴㅇ #ㄹㄹ(Feat.?)’라는 문구가 깜짝 게재돼 어떤 특급 아티스트가 피처링에 함께 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트라이비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웨이(W.A.Y)’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후 ‘KCON JAPAN 2023’을 비롯해 첫 미국 투어 ‘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TRI.BE VIDA LOCA 2023 USA TOUR)’와 일본 첫 팬미팅 등을 성료하며 국내외에서 열일 행보를 펼쳤다. 새 앨범 준비를 앞두고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캐럴 앨범으로 팬들을 찾을 트라이비에 기대가 모인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지민·정국, 美 빌보드 연말 결산 메인차트 진입...역대급 솔로 기록
- 트와이스, 오늘(22일) 리믹스 앨범 전세계 동시 발매
- 뉴진스, 美 빌보드 연말 결산 ‘빌보드200’ 첫 진입...글로벌 활약 입증
- 에스파 캐롤 ‘징글 벨 록’ 24일 깜짝 공개
- “‘연인’ 대박이 호재”…사극여신 이세영 ‘열녀박씨’로 인기 이을까?[종합]
- “케미·우정 기대 부탁”...영케이→카더가든 ‘VS’, 본격 팀전 시작[MK현장]
- 조세호, 글로벌 팬과 ‘유퀴즈’ 촬영장 동행…유재석 “못 믿어” (‘내가 뭐라고’)
- 이세영 “‘연인’ 잘되어 ‘열녀박씨’엔 호재, 시청률 15% 목표”
- 임형준, 절친 송은이 손 잡았다
- ‘VS’ 영케이 “‘놀면 뭐하니?’ 메인보컬 발탁? 땀 뻘뻘 흘리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