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교육·성과보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회복지를 위한 민간과 기관의 협의체 기구인 전북 임실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윤호)가 21일 임실치즈테마파크 지정환홀에서 '2023년 임실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교육 및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민숙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지역복지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노력해 주시는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성과보고회에서 민관이 소통과 공감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임실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를 위한 민간과 기관의 협의체 기구인 전북 임실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윤호)가 21일 임실치즈테마파크 지정환홀에서 ‘2023년 임실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교육 및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성공컨셉연구소 강석동 소장의 ‘행복한 인간관계와 소통’이라는 교육에 이어 군 협의체 성과 보고와 우수협의체로 선정된 운암면에서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윤호 민간위원장은 “민관협력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사회보장 서비스 요구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임실군 복지 체감도를 높여가는 중심이 되자”고 전했다.
이민숙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지역복지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노력해 주시는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성과보고회에서 민관이 소통과 공감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임실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배종윤 기자(=임실)(baejy8808@daum.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검사탄핵? 누가 말하나 보라, 저를 띄우는 국민의힘 아닌 민주당"
- 문재인 정부 인사들 "9.19 합의 약화 조치 중단" 촉구
- '암컷' 발언 최강욱 '당원 자격 6개월 정지' 비상 징계
- 독일 철도 노조의 우려 "운영사와 유지보수 업무 분리는 민영화 의도"
-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발발 46일만에 휴전 합의…인질 교환도
- 최강욱 '암컷', 민주당 지도부 경고에도 "<조선> 공격대로 따라갈 필요없어"
- 이재명 "'9.19합의 효력 정지' 신중해야…北 도발 유도할까 걱정"
- '총선 역할론' 한동훈·원희룡, 텃밭이냐 험지냐
- 尹대통령 "영국과 '北 위협 대처' 공조 강화할 것"
- 尹대통령, '9·19 군사합의 효력 정지' 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