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우지 중국 팬, 생일 기념 이웃돕기성금 전달
권병석 2023. 11. 22. 16: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20일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멤버인 우지의 중국 팬이 이웃돕기 성금 112만2000원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우지의 생일인 11월 22일을 기념하기 위해 모은 것으로, 우지의 고향인 부산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먼 타국인 중국에서 전해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20일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멤버인 우지의 중국 팬이 이웃돕기 성금 112만2000원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우지의 생일인 11월 22일을 기념하기 위해 모은 것으로, 우지의 고향인 부산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먼 타국인 중국에서 전해졌다.
이 성금은 부산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생계비와 의료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름을 밝히길 원하지 않은 이 중국 팬은 "평소 세븐틴 우지의 팬으로 응원하며, 선한 마음과 긍정적인 모습에 좋은 영향을 많이 받고 있다"면서 "내가 받고 있는 기쁨을 먼 나라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세븐틴은 2015년 데뷔한 13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달 미니 11집 앨범을 발매하는 등 왕성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