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농업 발전을 위한 농업인단체협의회와 간담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화순군은 22일 화순군 농업인단체협의회 회원들과 화순군청 소회의실에서 간담회를 열고 화순군 농업·농촌 발전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화순군에 따르면 간담회는 농업인 애로사항 청취와 화순군 농업 발전·해결 방안 모색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화순군 농업인단체협의회장 구호성 등 10개 단체, 18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화순군은 22일 화순군 농업인단체협의회 회원들과 화순군청 소회의실에서 간담회를 열고 화순군 농업·농촌 발전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화순군에 따르면 간담회는 농업인 애로사항 청취와 화순군 농업 발전·해결 방안 모색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화순군 농업인단체협의회장 구호성 등 10개 단체, 18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화순군 농업인들의 관심 사항인 벼 경영안정 자금, 농민수당 60만 원 추가 지원, 농업 발전협의체 구성 등 6개 사항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고, 화순군 농업의 발전을 위한 상호 의견 교환·협력을 약속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화순 농업의 발전을 위해 농업인 단체들의 역할이 중요하며, 민선 8기 화순군은 ‘돈 버는 농업’, ‘부자 농촌’의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화순군 농업인단체협의회는 지난 2016년 조직된 단체로 (사)쌀전업농화순군연합회, (사)한국농업경영인화순군연합회, 농민회, 여성농민회, (사)전국한우협회화순군지부, 시설연합회, 친환경연합회, (사)한국생활개선화순군연합회, (사)한국4-H연합회화순군연합회, 농촌지도자화순군연합회 10개 단체가 참여했다.
/화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호인 측 "명태균, 자신 방어할 증거 다 갖고 있다"
- "피자 소비 '시들'?"…피자헛 기업회생에 업계 '초긴장'
- "꿀꿀, 승자는 트럼프?"…태국 '슈퍼스타 하마', 美 대선 예측
- 빌보드에 "아~파트 아파트" 열풍 계속…'탑100' 13위
- 중고 세탁기 사려는데 "사진에 이게 뭐지?"…'화들짝'
- 美 대선, 시뮬레이션 모델도 "결과 몰라"…최종 예측 "50대 50"
- EU가 149억 지원하는 연구단에 韓 구본경 IBS 단장 뽑혀
- "월드컵 못 나간다고?"…문체부 "축협 징계, FIFA도 이해할 것"
- 술 먹고 쓰러진 오토바이…"뺑소니 당했나봐" 행인이 신고 '소동'
- KT "신설 자회사 전출에 1723명 신청"...희망퇴직은 2800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