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출신 라키 “첫 솔로 앨범, 떨리지만 설레면서 기대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출신 라키가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소감을 전했다.
11월 22일 오후 4시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는 아스트로 출신 라키의 미니 1집 'ROCKYST'(라키스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라키스트'는 자신의 이름 'ROCKY'(라키)와 'ARTIST'(아티스트)를 결합한 이름으로, 솔로 라키스트를 세상에 알리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한편 라키의 첫 솔로앨범 'ROCKYST'(라키스트)는 11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아스트로 출신 라키가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소감을 전했다.
11월 22일 오후 4시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는 아스트로 출신 라키의 미니 1집 ‘ROCKYST’(라키스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데뷔 8년차를 맞은 라키는 아스트로 탈퇴 후 솔로 앨범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라키는 “솔로로서 데뷔 쇼케이스를 하게 돼서 떨리고 긴장된다”라고 말했다.
‘라키스트’는 자신의 이름 ‘ROCKY’(라키)와 ‘ARTIST’(아티스트)를 결합한 이름으로, 솔로 라키스트를 세상에 알리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타이틀곡 ‘LUCKY ROCKY’(럭키 라키)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라키는 “길다면 길게 준비한 앨범인데 이렇게 선보일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오니까 설레면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키의 첫 솔로앨범 ‘ROCKYST’(라키스트)는 11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목발 영원히 안녕”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
- 서동주, 시스루 드레스에 검은색 망사까지…찐으로 섹시한 뇌섹녀
- 설인아, 가슴골 드러낸 원피스 입고도 뽐낸 청순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