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겨울 부츠로 편안하고 멋있게…26일까지 세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강제화는 편안함과 멋스러움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겨울 부츠를 제안했다.
금강제화는 매년 겨울 시즌 미니멀한 트렌드와 차별화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부츠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올해는 착용감이 편한 앵클부츠가 멋과 착용감,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하기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본인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실속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강제화는 편안함과 멋스러움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겨울 부츠를 제안했다. 금강제화는 매년 겨울 시즌 미니멀한 트렌드와 차별화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부츠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금강제화의 ‘르느와르 앵클부츠’는 탄탄하고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됐다. 자체 개발한 삼각형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우수한 쿠셔닝과 가벼우면서 안정적인 굽으로 뛰어난 균형감을 제공한다. 일상생활에서 매일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앵클부츠를 찾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랜드로바 벨트 장식 캐주얼 부츠’는 부드러우면서 탄탄한 천연 염소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착화감이 우수하고 벨트와 금속 장식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효과가 뛰어난 ‘웨지형 아웃솔’ 덕에 장시간 착용에도 발이 편안하다. 방한 효과가 좋은 기모 내피로 겨울철 부츠에 최적화됐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랜드로바 캐주얼 부츠는 다양한 룩에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슈즈”라고 소개했다.
금강제화의 ‘헤리티지’ 라인은 ‘남자라면 꼭 갖춰야 할 일곱 가지 클래식’이라는 콘셉트로 ‘헤리티지 세븐’부터 기술력이 담긴 최고급 라인의 ‘헤리티지 블랙’까지 선보이고 있다. 트렌드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헤리티지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금강제화는 이번 겨울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헤리티지 리갈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강제화는 이달 26일까지 겨울 정기 세일을 한다.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 및 캐주얼화를 20% 할인한다. 아웃도어 의류는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엔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인 헤리티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올해는 착용감이 편한 앵클부츠가 멋과 착용감,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하기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본인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실속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간 70만원 절약"…새 LPG 엔진 단 '국민트럭' 다시 나왔다
- 양식장서 일하던 베트남 노동자…삼성 협력사 사장 된 사연
- "월급 이게 맞나요"…알바생도 사장님도 분노한 이유는
- "중고는 아닌데 가격이 착해요"…매출 10배나 뛴 상품의 정체
- 어그 부츠 60% 할인하자…해외 직구족들 '우르르' 몰렸다
- 김병만, 결혼 12년 만에 이혼…"각자의 삶 응원"
- 전 여친이라더니…황의조 사생활 영상 유포자, 형수였다
- 라이즈 승한, 사생활 논란에 결국 "활동 무기한 중단" [공식]
- 전현무 "아빠와 대화 안 해"…어색한 부자 사이 고백
- "한국서 빈대 첫 발견 고객에겐…" 홍콩 여행사의 '파격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