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국가품질혁신상 인재개발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승강기안전공단(KoELSA)은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49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인재개발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이용표 공단 이사장은 "최고 역량의 승강기 안전 전문가와 산업기술자 양성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품질혁신상 인재개발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KoELSA는 승강기 안전 플랫폼 기관으로 승강기 안전과 산업진흥을 위해 인재 육성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한국승강기안전공단(KoELSA)은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49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인재개발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국가품질혁신상은 산업통상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여 품질경영 혁신활동으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 산업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 및 단체에 수여하는 최고 영예의 정부 포상제도이다.
KoELSA는 직무중심의 공정한 인사관리, 구성원 학습과 역량 향상을 위한 인적자원개발 지원, 승강기 산업 기술자 양성 노력 등을 인정받아 국가품질혁신상 인재개발부문 국무총리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KoELSA는 지난해에는 교육부와 인사혁신처의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HRD)을 받은데 이어 두 번째 성과다.
이용표 공단 이사장은 “최고 역량의 승강기 안전 전문가와 산업기술자 양성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품질혁신상 인재개발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KoELSA는 승강기 안전 플랫폼 기관으로 승강기 안전과 산업진흥을 위해 인재 육성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kgy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페루 축구경기장에 벼락…8명 동시에 쓰러져(영상)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율희 "성매매 혐의 최민환, 3일만 합의이혼 요구" 눈물
- "딸, 사랑해 다음 생에도"…유치원생 남기고 떠난 싱글맘
- "100마리 넘게 나와"…설사하던 2세아 뱃속서 '이것' 발견돼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