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인 앰퍼샌드원, 데뷔하자마자 초동 판매량 6만 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첫 번째 싱글 'AMPERSAND ONE'으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11월 15일 발매된 앰퍼샌드원의 데뷔 앨범 'AMPERSAND ONE'은 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앨범 판매 수치를 합산한 초동 판매량 6만 여장을 기록했다.
앰퍼샌드원은 데뷔 싱글 'AMPERSAND ONE' 발매 직후 아이튠즈 전 세계 KPOP 음원 12개 지역에서 차트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첫 번째 싱글 ‘AMPERSAND ONE’으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11월 15일 발매된 앰퍼샌드원의 데뷔 앨범 ‘AMPERSAND ONE’은 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앨범 판매 수치를 합산한 초동 판매량 6만 여장을 기록했다. 앰퍼샌드원의 이번 초동 성적은 역대 보이그룹의 데뷔 앨범 초동 성적에서도 15위 안에 드는 기록이다.
앰퍼샌드원은 데뷔 싱글 ‘AMPERSAND ONE’ 발매 직후 아이튠즈 전 세계 KPOP 음원 12개 지역에서 차트인했다.
특히 말레이시아에서는 KPOP 음원•POP 음원•전체 음원의 3개 음원 차트에서 앨범 전곡으로 ‘줄세우기’를 기록한 데 이어 각종 외신에서 앰퍼샌드원의 데뷔를 집중 조명했고, 공개한 지 6일 만에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를 포함한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앰퍼샌드원은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7인으로 이뤄진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타이틀곡 ‘On And On’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앰퍼샌드원은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타이틀곡 ‘On And On’의 패기 넘치는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펼친 무대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목발 영원히 안녕”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
- 서동주, 시스루 드레스에 검은색 망사까지…찐으로 섹시한 뇌섹녀
- 설인아, 가슴골 드러낸 원피스 입고도 뽐낸 청순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