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SNIP 플리마켓’ 기부운영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산업진흥원이 기업과 함께하는 나눔·상생의 플리마켓 운영을 통해 자원 재순환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20~21일 킨스타워 층 대강당에서 '사계절과 이 가을, 입주기업과 함께하는 SNIP 플리마켓'행사를 펼쳤다.
올해 처음 진행한 SNIP플리마켓은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라는 기획의도에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받아 참여가 활성화되며 열기가 더해졌으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진흥원 임직원과 입주기업들이 함께 협력하여 기증/판매 물품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성남산업진흥원이 기업과 함께하는 나눔·상생의 플리마켓 운영을 통해 자원 재순환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20~21일 킨스타워 층 대강당에서 ‘사계절과 이 가을, 입주기업과 함께하는 SNIP 플리마켓’행사를 펼쳤다.
올해 처음 진행한 SNIP플리마켓은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라는 기획의도에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받아 참여가 활성화되며 열기가 더해졌으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진흥원 임직원과 입주기업들이 함께 협력하여 기증/판매 물품을 모았다.
기증/·판매 물품은 도서, 커피머신, 조명, 의류 및 가방 등으로 대면 및 비대면으로 판매가 이루어졌다. 남은 물품은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기증하고,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얻은 수익금 일부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연말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수익금 일부와 물품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고 하여 더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함께 소통하는 성남산업진흥원이 지역사회를 활성화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선상 기획경영본부장은 “SNIP 플리마켓운영은 2022년 상반기 제안제도를 통해 선정된 직원 제안을 반영하여 온전히 임직원들의 자발성과 적극성을 토대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지역사회에도 성남산업진흥원 임직원들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실제적인 도움과 함께 꾸준히 전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이라더니…"황의조 영상 유포·협박범, 친형수였다"
- 도로서 잠든 음주운전자…‘음주운전 벌금 미납 지명수배범’
- ‘힘쎈여자~’김정은,“정의로운 졸부 황금주, 매력 있다”
- 오색케이블카 기공, 이제야 전국민 찐 설악 향유[함영훈의 멋·맛·쉼]
- ‘묻지마 폭행’ 피해女 구한 父子…‘얼굴 50바늘 꿰맨’ 아들이 한 말
- "나름의 노력했다"…쓰레기방에 아기 방치한 엄마, 감형받은 속사정
- ‘마약 음성’ 지드래곤 “지금 바라는 건 자유…사랑합시다”
- [영상]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슥슥’…CCTV에 딱 걸렸다
- “성범죄 피의자가 국대해도 되나요?”…A매치 출전한 황의조 ‘맹비난’
- "진짜 51살?" '이 분' 얼굴에 영국인들 경악…분석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