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비대면 대출 'NH모바일햇살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 상호금융은 22일 비대면 서민금융상품인 'NH모바일햇살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소행 농협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모바일햇살론' 출시로 농·축협 고객님들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생활자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편리한 비대면 상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농·축협 고객의 금융거래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농협 상호금융은 22일 비대면 서민금융상품인 'NH모바일햇살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H모바일햇살론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평점 하위 20%이하 조건을 충족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해 3개월 이상 재직 및 직장건강보험료를 납부한 고객이면 신청할 수 있다. NH스마트뱅킹에서 대출 한도·금리 조회가 가능하고 각종 필요 서류는 고객이 제출할 필요 없이 스크래핑 방식을 통해 자동 수집된다.
대출 한도는 최대 1500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거치 기간 없이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3년 또는 5년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영업점에서 취급하는 근로자햇살론 대비 0.5~1.3%포인트의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조소행 농협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모바일햇살론' 출시로 농·축협 고객님들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생활자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편리한 비대면 상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농·축협 고객의 금융거래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이라더니…"황의조 영상 유포·협박범, 친형수였다"
- 도로서 잠든 음주운전자…‘음주운전 벌금 미납 지명수배범’
- ‘힘쎈여자~’김정은,“정의로운 졸부 황금주, 매력 있다”
- 오색케이블카 기공, 이제야 전국민 찐 설악 향유[함영훈의 멋·맛·쉼]
- ‘묻지마 폭행’ 피해女 구한 父子…‘얼굴 50바늘 꿰맨’ 아들이 한 말
- "나름의 노력했다"…쓰레기방에 아기 방치한 엄마, 감형받은 속사정
- ‘마약 음성’ 지드래곤 “지금 바라는 건 자유…사랑합시다”
- [영상]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슥슥’…CCTV에 딱 걸렸다
- “성범죄 피의자가 국대해도 되나요?”…A매치 출전한 황의조 ‘맹비난’
- "진짜 51살?" '이 분' 얼굴에 영국인들 경악…분석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