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소비 살리고, 전통시장 활성화해요" BC카드, 부산·창원 시장서 할인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C카드가 수산물 소비 위축 및 어업인 위기 해소,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부산지역 내 총 6개 시장(자갈치회센터, 신동아회센터, 민락회타운, 민락어패류시장, 광안어패류시장, 기장시장)에서 마이태그 후 BC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30% 할인' 이벤트도
[파이낸셜뉴스] BC카드가 수산물 소비 위축 및 어업인 위기 해소,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부산지역 내 총 6개 시장(자갈치회센터, 신동아회센터, 민락회타운, 민락어패류시장, 광안어패류시장, 기장시장)에서 마이태그 후 BC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혜택은 기한 내 2회 받을 수 있으며, 1회당 최대 할인 한도는 3만원까지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30% 할인’도 진행된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온누리상품권앱에 BC카드(신용∙체크)를 등록해 금액 충전 후 실물 카드 결제방식의 상품권이다.
30% 할인 혜택은 마이태그 후 2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되며 경남∙IBK기업은행∙NH농협은행∙대구∙부산∙광주∙새마을금고∙수협∙우체국∙신협∙우리카드∙제주∙케이뱅크∙BC바로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부산에 이어 창원지역 내 3개 시장(선창 수산시장 회센터, 용원신항 회센터, 수협수산물 활어 회센터)에서도 동일한 이벤트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김호정 BC카드 상무는 “수산물 소비 위축 및 어업인 위기를 해소하는 것은 물론 전통시장 지원을 위해 상권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